2012年5月15日 星期二

CNBLUE~사랑빛 (愛情光/ Love Light) 歌詞: 韓文、羅馬拼音+粤語諧音



Credit: cing1092387456
Wow!  I love this version of love light!  I also liked the rock version performed in their blue storm concert!  The song can be found from mini album~Blue Love!

CNBLUE~사랑빛 (愛情光/ Love Light) 歌詞

그댈 보면 얼굴이 빨개지고 그댈 보면 가슴이 두근두근
아이처럼 수줍기만 하고
그댈 보면 괜시리 웃음이 바보처럼 자꾸만 그래
아마 내게 사랑이 건가

Uh 그대는 마음속의 President 가슴에 별을 수놓지
I'm Genie for you Girl 숨을 멎게 하지
그대가 원하는 너를 사랑하니까
사랑의 이유는 너잖아 You know

# 그대는 daring 밤하늘 별빛보다 아름다워요
마음 깊은 곳에서 반짝거리는 나만의 사랑
그대를 사랑해요 daring 언제나 곁에서 빛을 내줘요
매일 바라보고 바라봐도 아름다워요 그댄 나의 사랑 #

그댈 보면 구름을 나는 기분 유치해도 자꾸만 그래
아마 내게 사랑이 건가
Repeat #

그대는 lovely 하늘 햇살보다 눈이 부셔요
어둔 곳까지 밝게 비추는 나만의 사랑
그대를 사랑해요 lovely 눈을 감아봐도 그대 보여요
이렇게 바라보고 바라봐도 눈이 부셔요 그댄 나의 사랑

CNBLUE~사랑빛 (愛情光/ Love Light) 歌詞~羅馬拼音

keu tael  bo myeon  eol gu li  ppal gae ji go keu tael  bo myeon  ka seu mi  du keun du keun
a i cheo leom  su jup gi man  ha go
keu tael  bo myeon  kwaen si li  u seu mi  na  ba bo  cheo leom  cha kku man  keu lae
a ma  nae ge  sa sang i  on  geon ga  bwa

Uh keu dae neun  nae  ma eum sok e  President nae  ga seu me  byeo leul  su no chi
I'm Genie for you Girl  nae  su meul  meot ge  ha ji
keu dae ga  wo na neun  geon da  neo leul  sa sang a ni kka
nae  sa sang e  i yu neun  neo ja na  You know

# keu dae neun  darling  bam  ha neul  byeol bit bo da  a leum da wo yo
nae  ma eum  sok  gi peun  go se seo  ban jjak  geo li neun  na ma ne  sa lang  bit
keu dae leul  sa lang ae yo  daring  eon je na nae  gyeo te seo  bi cheul  nae jwo yo
mae il bam  ba la bo go  ba la bwa do  a leum da wo yo  keu daen  na e  sa lang  bit #

keu tael  bo myeon  ku leu meul  na neun  ki bon  yu chi hae do  cha kku man  keu lae
a ma  nae ge  sa sang i  on  geon ga bwa
Repeat #

keu dae neun  lovely  jeo  ha neu   laet sal bo da  neu ni  bu syeo yo
nae  mam  so  eo dun  got kka ji  bal kke  bi chu neun  na ma ne  sa lang  bit
keu dae leul  sa lang ae yo  lovely  du nu neul  ga ma bwa do  keu dae  bo yeo yo
i leo ke  ba la bo go  ba la bwa do  nu ni  bu syeo yo  keu daen  na e  sa lang  bit

***Lyrics translated in Romanization and Cantonese are my original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CNBLUE~사랑빛 (愛情光/ Love Light) 歌詞~粤語諧音

括踢  波命on   呆姑哩   派既之哥  括爹  波命on   卡暑咪 
亞二初    暑足潔曼   哈哥
括踢  波命on   郡絲哩  嗚暑咪    巴波    差姑曼  括呢
亞曼      沙冷二     乾加 

Uh 括爹暖    嗎吟叔誒 President     加暑咩   B  暑羅痴
I'm genie for you girl    暑妹   莫既  哈之
括爹加  和那暖  乾打   羅嫩   沙冷亞抳卡
  沙冷誒  you    羅渣那  You know

# 括爹暖  darling  班哈暖   B必波打   打和
  嗎吟     潔判  哥些梳   斑側  個哩暖 那嗎呢   沙冷 
括爹嫩   沙冷誒   darling  安謝那     個踢梳   B 
咩腰    巴啦波哥   巴啦吧多  打和   括掟  那誒   沙冷  #

括踢  波命on  箍戀妹   那暖  key   you 痴嘻多  差姑曼  括呢
亞嗎     沙冷二    乾加 
Repeat #

括爹暖   lovely     哈暖   波打   戀抳  步梳
      啊頓  割卡之  拜騎   B true   那嗎呢   沙冷 
括爹嫩   沙冷誒   lovely  奴暖   加嗎吧多   括爹  唷唷
二落騎    巴啦波哥   巴啦吧多   奴抳  步梳   括掟  那誒   沙冷 

***羅馬拼音或粵音諧音僅用作參考***羅馬拼音+粤語諧音由本人原創***
這網誌上的分亨資料我已盡力務求凖確。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