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5月6日 星期日

CNBLUE~고마워요 (謝謝/ Thank You ) 歌詞: 韓文、羅馬拼音+粤語諧音



Credit: Athenejen

此曲收錄於~First Step, 顧名思義是多謝他們的BOICE! 作曲: 李宗泫, 作詞: CNBLUE

CNBLUE~고마워요 (謝謝/ Thank You )

그대가 웃어요 나를 보면서 웃어요
그대의 미소가 고마워요
사랑한단 말은 해도 나는 느낄 있어요
그런 그대 사랑이 고마울 뿐이죠

그대가 말해요 나를 보면서 말해요
그대의 한마디가 고마워요
사랑한단 표현 해도 나는 느낄 있어요
그런 그대 사랑이 고마울 뿐이죠

# 거센 바람이 우리를 막아 때도 있겠지만
우리가 잡은 놓지 말아요
그대 사랑 너무 고마워요 그대 사랑 잊지 않을게요
곁에 있는 만으로도 행복할 있어요
그대 사랑 너무 고마워요 그대 사랑 잊지 않아요
감는 날까지 그댈 잊지 않을 거에요 #

눈이 울어요 그대를 보면서 울어요
그대의 사랑이 고마워서
사랑한단 말은 해도 나는 느낄 있어요
그런 그대 사랑에 눈물이 나죠

Repeat #

가슴이 알아요 그대가 사랑이란
그대 마음도 마음과 같잖아요

고마워요 너무 고마워요 잊지 마요 우리 사랑을
세상 누가 뭐라고 한데도 우리 사랑 변치 않아요
고마워요 그대 사랑이 고마워요
세상이 아무리 변해도 우리 사랑 변치 않아요
세상이 아무리 변해도 우리 사랑 변치 않아요
그대가 고마워요

CNBLUE~고마워요 (謝謝/ Thank You ) 歌詞~羅馬拼音

keu dae ga  u seo yo na leul  bo myeon seo  u seo yo
keu dae e  keu  mi so ga  go ma wo yo
sa lang an dan  ma leun  a nae do  na neun  neu  kkil so  i sseo yo
keu leon  keu dae  sa lang i nan  go ma ul  ppu ni jyo

keu dae ga  ma lae yo  na leul  bo myeon seo  ma lae yo
keu dae e  han ma di ga  go ma wo yo
sa lang an dan  pyo hyeon  an hae do  na neun  neu kkil  so i sseo yo
keu leon  keu dae  sa lang i nan  go ma ul  ppu ni jyo

# keo sen   bi  ba la mi  u li leul  ma ga  seol ttae do  it get jji man
u li ga  cha meun  du son  no chi  ma la yo
keu dae  sa lang neo mu  go ma wo yo  keu dae sa lang  it ji  a neul ge yo
kyeo te  it neun  geot ma neu lo do  nan  haeng bo kal  su  i sseo yo
keu dae sa lang  neo mu  go ma wo yo  keu dae  sa lang  it ji  a na yo
nun  gam neun  keu nal kka ji  keu dael   it ji  a neul  keo e yo #

nae nu ni  u leo yo  keu dae leul  bo myeon seo  u leo yo
keu dae e  geu sa lang i  go ma wo seo
sa lang an dan  ma leun  a nae do  na neun  neu  kkil su  i sseo yo
keu leon  keu dae  sa lang i nan  nun mu li  na jyo

Repeat #

ka seu mi  a la yo  keu dae ga  sa lang i lan geol
keu dae  ma eum do  nae  ma eum gwa  kat ja na yo (la la la……)

go ma wo yo  neo mu  go ma wo yo  it ji  ma yo  u li  sa lang eul
i  se sang  nu ga  mwo la go  han de do  u li  sa lang  byeon chi  a na yo
go ma wo yo  keu dae sa lang i  go ma wo yo
i se sang i  a mu li  byeo nae do  u li sa lang  byeon chi a na yo
i se sang i  a mu li  byeo nae do  u li sa lang  byeon chi a na yo
keu dae ga  go ma wo yo

***Lyrics translated in Romanization and Cantonese are my original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CNBLUE~고마워요 (謝謝/ Thank You ) 歌詞~粤語諧音

括爹加  嗚梳唷  那嫩  波命on  嗚梳唷
括爹誒    咪蘇加  哥嗎和唷
沙冷晏單  嗎論  亞叻多 那暖  kill   二梳唷
括朗括爹  沙冷二    哥嗎嗚  潘抳坐

括爹加  嗎呢唷  那嫩  波命on  嗎呢唷
括爹誒  慳嗎D  哥嗎和唷
沙冷晏單  P唷容  晏嘻多 那暖  kill   二梳唷
括朗  括爹  沙冷二    哥嗎嗚  潘抳坐

# call  B巴啦咪  嗚哩嫩  嗎加  腮掟多  get之曼
嗚哩加  差門      羅痴  嗎啦唷
括爹  沙冷  羅梅  哥嗎和唷  括爹沙冷  熱之  亞暖既唷
確踢  熱暖    嗎亂羅多    輕卜茄    熱梳唷
括爹  沙冷  羅梅  哥嗎和唷  括爹  沙冷  熱之  亞那唷
  監暖    乃卡之  括爹  熱之  亞暖  call誒唷 #

  奴抳  嗚祼唷  括爹嫩  波命on  嗚祼唷
括爹誒    沙冷二  哥嗎和梳
沙冷晏單  嗎論    叻多  那暖  kill    二梳唷
括朗  括爹  沙冷二    燶沒哩  那坐

Repeat #

卡暑咪  亞啦唷   括爹加   沙冷二冷 
括爹  嗎吟多    嗎吟瓜  咭渣那唷    (la la la……)

哥嗎和唷  羅梅  哥嗎和唷  熱之  嗎唷  嗚哩  沙冷呆
  些山  奴加  麼啦哥  慳爹多  嗚哩  沙冷  劈痴  亞那唷
哥嗎和唷  括爹沙冷二  哥嗎和唷
二些山二  亞沒哩  漂叻多  嗚哩沙冷  劈痴  亞那唷
二些山二  亞沒哩  漂叻多  嗚哩沙冷  劈痴  亞那唷
括爹加   哥嗎和唷

***羅馬拼音或粵音諧音僅用作參考***羅馬拼音+粤語諧音由本人原創***
這網誌上的分亨資料我已盡力務求凖確。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