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5月20日 星期日

CNBLUE~Don’t Say Goodbye (Korean ver.) 歌詞: 韓文、羅馬拼音+粤語諧音


MV from http://youtu.be/2Hz8FOWDQNQ
Credit: onlysoda
此曲收錄於迷你專輯~First Step + 1 Thank You

CNBLUE~Don't Say Goodbye (Korean ver.) 歌詞
어떻게 두고 떠나 어떻게 없이 살아
숨도 쉬게 아픈데 어떡하라고
그러지마 그러지마 못해

어떻게 두고 떠나 어떻게 없이 살아
냉정한 모습이 어색해 보여
그러지마 너도 아픈 알아

너만 사랑해서 밖엔 사랑을 몰라서
아직 머리는 밖에 기억을 못해서
가라고 밀어내도 밀어내도 나는 안되나
지금은 하지마 Say good bye

읏으며 살아도 안돼 잊은 속여도 안돼
다른 사람을 만나도 너의 기억이
자꾸 발목을 잡고 있어서

너만 사랑해서 밖엔 사랑을 몰라서
아직 머리는 밖에 기억을 못해서
가라고 밀어내고 밀어내고 나는 안되나
지금은 하지마 Say good bye

조금만 기다려 후회 없는 사랑을
주고나면 잊을개 그딴 사랑해
너만 바라봐서 밖엔 사랑을 몰라서
그저 내가슴은 밖엔 담을 몰라서
잊으려 지워보고 지워봐도 나는 안되나봐
지금은 하지마 Say good bye

CNBLUE~Don't Say Goodbye (Korean ver.) 歌詞~羅馬拼音
eo tteo ke  neol  do go  tteo na  eo tteo ke  neo  eop si  sa la
sum do  mot  swi ge  a peun de  eo tteo ka  la go
keu leo ji ma  keu leo ji ma  nan  mo tae

eo tteo ke  nal  tu go  tteo na  eo tteo ke  neo  eop si  sa la
naeng jeong han  ne  mo seu mi  nan  eo sae kae  bo yeo
keu leo ji ma  neo do  a peun  geol  a la

neo man  sa lang ae seo  neo  ba kken  sa lang eul  mol la seo
a jik  nae  meo li neun  neo  ba kke  ki eo geul  mo tae seo
ka la go  mi leo nae do  mi leo nae do  na neun  ja lan doe na bwa
ji geu meun  ha ji ma  keu mal  say good bye

eu seu myeo  sa la do  an dwae  i jeun  cheok  so gyeo do  an dwae
ta leun  sa la meul  man na do  neo e  ki eo gi
cha kku  nae  bal mo geul  chap go  i sseo seo

neo man  sa lang ae seo  neo  ba kken  sa lang eul  mol la seo
a jik  nae  meo li neun  neo  ba kke  ki eo geul  mo tae seo
ka la go  mi leo nae go  mi leo nae go  na neun  jal  an doe na  bwa
ji geu meun  ha ji ma  keu  mal  say good bye

cho geum man  gi da lyeo  jwo  hu hwi  eop neun  sa lang eul
ju go na myeon  i jeul gae  keu ttan  neol  sa lang ae
neo man  ba la bwa seo  neo  ba kken  sa lang eul  mol la seo
keu jeo  nae ga seu meun  neo  ba kken  da meul  jul  mul la seo
i jeu lyeo  ji wo bo go  ji wo bwa do  na neun  ja  lan doe na  bwa
ji geu meun  ha ji ma  keu  mal  say good bye

***Lyrics translated in Romanization and Cantonese are my original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CNBLUE~Don't Say Goodbye (Korean ver.) 歌詞~粤語諧音
啊篤騎     多哥   拖那   啊篤騎     惡絲   沙啦
soon     絲既  亞判爹  啊篤卡  啦哥
括祼之嗎   括祼之嗎     麼爹

啊篤騎     吐哥  拖那  啊篤騎    惡絲  沙啦
靚壯慳    麼暑咪    啊些茄  波唷
括祼之嗎  羅多  亞判    亞啦

羅曼  沙冷誒梳     ken  沙冷呆  麼啦梳
亞節    磨哩暖    巴騎  key啊顧  莫爹梳
卡啦哥  咪祼叻多  咪祼叻多  那暖    the 
之括門  哈之嗎      say good bye

嗚暑命  沙啦多  晏唾  二啜    蘇個多  晏唾
他暖  沙啦門  曼那多  羅誒  key啊潔
差箍    拜麼括  輯哥  二梳梳

羅曼  沙冷誒梳     ken  沙冷呆  麼啦梳
亞節    磨哩暖    巴騎  key啊顧  莫爹梳
卡啦哥  咪祼叻多  咪祼叻多  那暖    the 
之括門  哈之嗎      say good bye

初禁曼  結打略    who we惡暖  沙冷呆
啜哥那命on   二啜既   括聽    沙冷誒
羅曼  巴啦吧梳     ken  沙冷呆  麼啦梳
括坐  叻加暑門     ken  打門    麼啦梳
二啜略  之和波哥  之和吧多  那暖    the 
之括門  哈之嗎      say good bye

***羅馬拼音或粵音諧音僅用作參考***羅馬拼音+粤語諧音由本人原創***
這網誌上的分亨資料我已盡力務求凖確。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