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5月2日 星期三

金在中HERO (JYJ)~너에간 이별 나에간 기다럼(對你而言是離別 對我來說是等待) 歌詞: 韓文、羅馬拼音+粤語諧音


這首"對你而言是離別 對我來說是等待"收錄在成均館緋聞” OSTJYJ 既金在中深情演繹, 歌詞送給南南!


金在中HERO (JYJ)~너에간 이별 나에간 기다럼

기나긴 하루가 가네
마음 모두 아는 것처럼
시간이 빨리 지나가면 잊혀질런지 ~

너의 자리를 빼면
모든 자리에 있는데
가슴이 고장 났는지 
너를 보낸 실감 못해
너의 모든 사랑은 헛된 얘기

이렇게 너를 보내.
하지만 나에겐 기다림의 시작인걸
떠나가지마 사랑아 
다시 없잖아
속에 남아 있는 -

너의 자리를 빼면 
모든 제자리에 있는데
가슴이 고장 났는지
너를 보낸 실감 못해
나의 모든 사랑은 헛된 얘기

이렇게 너를 보내.
하지만 나에겐 기다림의 시작인걸
떠나가지마 사랑아
다시 없잖아.
속에 남아 있는 -

떠나가지마 사랑아
다시 없잖아
어디서든 언제라도 
힘들고 지칠 내게로 돌아와 제발

행복해야해 사랑아
날까지 영원할 때까지
그대만은 나를 잊고 아낌없이 지워, 이젠.

金在中HERO (JYJ)~對你而言是離別 對我來說是等待 歌詞~羅馬拼音

ki na gin  ha lu ga  ka ne
nae  ma eum  mo du  a neun  keot cheo leom
si ga ni  ppal li  chi na ga myeon  teo  i chyeo jil lyeon ji  u~

neo e bin  cha li leul  ppae myeon
mo deun  keon  che  cha li e  it neun de
ka seu mi  go jang  nat neun ji
neo leul  bo naen  keol  sil gam  mo tae
neo e mo deun  sa lang eun  heot dwin  yae gi

na  i leo ke  neo leul  bo nae
ha ji man  na e gen  ki da li me  si ja gin geol
tteo na ga ji ma   nae  sa lang a
tu  beon  ta si  leol  pul  sun  eop ja na
nae mam  so ge  na ma  it neun  keu - dae

neo e  bin  cha li leul  ppae myeon
mo deun  keon  che ja li e  it neun de
ka su mi  ko jang  nat neun ji
neo leul   po naen  keol  sil gam  mo tae
na e  mo deun  sa lang eun  heot doen  yae gi

na  i leo ke  neo leul  bo nae
ha ji man  na e gen  ki da lim e  si ja gin geol
tteo na ga ji ma   nae  sa lang a
tu  beon  ta si  leol  pul  sun  eop ja na
nae mam  so ge  na ma  it neun  keu - dae

tteo na ga ji ma   nae  sa lang a
tu  beon  ta si  leol  pul  sun  eop ja na
eo di seo deun  eon je la do
him deul go  chi jil  ttaen  nae ge lo  ttu la wa   che bal

haeng bo kae ya hae  nae  sa lang a
keu  nal kka ji  yeong wo nal  ttae kka ji
keu dae ma neun  na leul  it go  a kki meop si  chi wo, i jen

***Lyrics translated in Romanization and Cantonese are my original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金在中HERO (JYJ)~對你而言是離別 對我來說是等待 歌詞~粤語諧音

key 那堅  哈六加  卡呢
媽鵪  麼嘟  亞暖  割初諗
時間抳  派哩   痴那加命on    二初朝浪之  ~

羅誒邊   差哩論   pairon
麼頓   乾扯   差哩誒   熱暖爹
卡暑咪   call    甩暖之
羅論   波靚     消監   莫踢
羅誒麼頓   沙冷渙   喝碘  耶潔

  二落騎  羅論  波叻
哈之曼   那誒驚   key打哩咩   絲渣堅個
當那加之媽    沙冷亞
打絲 陪詢  惡贊那
叻猛  蘇既  那媽   熱暖  -

羅誒邊   差哩論   pairon
麼頓   乾扯   差哩誒   熱暖爹
卡暑咪   call    甩暖之
羅論   波靚     消監   莫踢
羅誒麼頓   沙冷渙   喝碘  耶潔

  二落騎  羅論  波叻
哈之曼   那誒驚   key打哩咩   絲渣堅個
當那加之媽    沙冷亞
打絲 陪詢  惡贊那
叻猛  蘇既  那媽   熱暖  -

當那加之媽    沙冷亞
打絲 陪詢  惡贊那
D 梳頓   安謝啦多
譧堆哥   痴朝    叻既囉  吐啦話  扯敗

輕卜騎也嘻    沙冷亞
  乃卡之   容和乃  聽卡之
括爹媽暖  那論  熱哥   key幕絲   痴和, 二淨

**羅馬拼音或粵音諧音僅用作參考***羅馬拼音+粤語諧音由本人原創***
這網誌上的分亨資料我已盡力務求凖確。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3 則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