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6月8日 星期五

BIGBANG~FANTASTIC BABY 歌詞: 韓文、羅馬拼音+粤語諧音

MV from http://youtu.be/ODuGMdHD_yw
Credit: lokyan73

韓文詞轉自www.music.daum.net  Song from mini album “Alive” & “Still Alive”. "WOW FANTASTIC BABY"


BIGBANG~FANTASTIC BABY歌詞: 韓文

여기 붙어라 모두 모여라 WE GON’ PARTY LIKE 리리리라라라
맘을 열어라 머릴 비워라 불을 지펴라 리리리라라라

정답은 묻지 말고 그대로 받아들여 느낌대로 가 ALRIGHT
하늘을 마주하고 두 손을 다 위로 저 위로 날뛰고 싶어 OH

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
"WOW FANTASTIC BABY"
DANCE  I WANNA DAN DAN DAN DAN DANCE 
FANTASTIC BABY
DANCE I WANNA DAN DAN DAN DAN DANCE 
"WOW FANTASTIC BABY"

이 난장판에 HEY 끝판 왕 차례 HEY
땅을 흔들고 3분으론 불충분한 RACE WAIT
분위기는 과열 HUH CATCH ME ON FIRE HUH
진짜가 나타났다 나나나나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게 다 한 수위
모래 벌판 위를 미친 듯이 뛰어봐도 거뜬한 우리
하늘은 충분히 너무나 푸르니까
아무것도 묻지 말란 말이야 느끼란 말이야 내가 누군지

네 심장소리에 맞게 뛰기 시작해 막이 끝날 때까지 YE

I CAN’T BABY DON’T’ STOP THIS
오늘은 타락해 (미쳐 발악해) 가는거야

# "WOW FANTASTIC BABY"
DANCE  I WANNA DAN DAN DAN DAN DANCE 
FANTASTIC BABY
DANCE  I WANNA DAN DAN DAN DAN DANCE 
" WOW FANTASTIC BABY"
[BOOM SHAKALAKA] x 3  DAN DAN DAN DAN DANCE
[BOOM SHAKALAKA] x 3  DAN DAN DAN DAN DANCE #

날 따라 잡아볼 테면 와봐 난 영원한 딴따라
오늘 밤 금기란 내겐 없어 mama just let me be your lover
이 혼란 속을 넘어 나나나나나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비쥬얼은 쇼크
내 감각은 소문난 꾼 앞서가는 촉
남들보다는 빠른 걸음 차원이 다른 젊음
얼음얼음얼음 HOLD UP 나나나나나

네 심장소리에 맞게 뛰기 시작해 막이 끝날 때까지 YE

I CAN’T BABY DON’T’ STOP THIS
오늘은 타락해 (미쳐 발악해) 가는거야

Repeat #
다 같이 놀자 YE YE YE 다 같이 뛰자 YE YE YE
다 같이 돌자 YE YE YE 다 같이 가자
"WOW FANTASTIC BABY"

BIGBANG~FANTASTIC BABY歌詞~羅馬拼音


yeo gi  bu teo la  mo du  mo yeo la  We gon' party like li li li la la la
ma meul  yeo leo la  meo lil  bi wo la  bu leul  ji pyeo la  li li li la la la

jeong da beun  mut ji  mal go  keu dae lo  pa da deu lyeo  neu kkim dae lo  ka  Alright
ha neu leul  ma ju ha go  du  so neul  ta wi lo  jeo wi lo  nal ttwi go  sip peo Oh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WOW FANTASTIC BABY"
DANCE  I WANNA DAN DAN DAN DAN DANCE
FANTASTIC BABY
DANCE I WANNA DAN DAN DAN DAN DANCE
"WOW FANTASTIC BABY"

i  nan jang pa ne  Hey  kkeut pan  wang  cha lye  Hey
ttang eul  heun deul go  sam bu neu lon  bul chung bu nan  Race Wait
bun wi gi neun  gwa yeol  Huh catch me on fire Huh
jin jja ga  na ta nat da  na na na na

ha na bu teo  yeol kka ji  mo deun  ke  ta  han  su wi
mo lae  beol pan  wi leul  mi chin  deu si  ddwi eo bwa do  keo ddeun han  u li
ha neu leun  chung bun hi  neo mu na  pu leu ni kka
a mu geot tto  mut ji  mal lan  ma li ya  neu kki lan  ma li ya  nae ga  nu gun ji

ne  sim jang so li e  mat ge  ttwi gi  si ja kae  ma gi  kkeut nal  ttae kka ji  Ye
I can't baby don't stop this
o neu leun  ta la kae (mi chyeo  pa la kae)  ka neun keo ya

# "WOW FANTASTIC BABY"
DANCE  I WANNA DAN DAN DAN DAN DANCE
FANTASTIC BABY
DANCE  I WANNA DAN DAN DAN DAN DANCE
" WOW FANTASTIC BABY"
[BOOM SHAKALAKA] x 3   DAN DAN DAN DAN DANCE
[BOOM SHAKALAKA] x 3   DAN DAN DAN DAN DANCE #

nal  tta la  ja ba bul  te myeon  wa bwa  nan  yeong wo nan  ttan tta la
o neul  bam  keum gi lan  nae gen  eop seo  mama just let me be your lover
i  hon lan  so geul  neo meo ha ha ha na na na na na

meo li kkeut bu teo  pal kkeut kka ji  pi jyu eo leun  Shock
nae kam ka geun  so mun nan  kkun  ap seo ga neun  Chok
nam deul bo da neun  ppa leun  keo leum  cha wo ni ta leun  jeol meum
eo leum eo leum eo leum  hold up na na na na na

ne  sim jang so li e  mat ge  ttwi gi  si ja kae  ma gi  kkeut nal  ttae kka ji Ye
I can't baby don't stop this
o neu leun  ta la kae (mi chyeo ba la kae) ka neun keo ya~

Repeat #
da  ka chi  nol ja  Ye Ye Ye  da  ka chi  ttwi ja  Ye Ye Ye
da  ka chi  nol ja  Ye Ye Ye  da  ka chi  ka ja
"WOW FANTASTIC BABY"

**Lyrics translated in Romanization is my original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BIGBANG~FANTASTIC BABY歌詞~粤語諧音


唷結 步妥啦   麼都 麼唷啦  We gon' party like li li li la la la
媽梅 唷祼啦   磨料 B和啦   步嫩 支票啦  li li li la la la

創打般 沒之 買哥 括爹羅   扒打 嘟祼 戀鉗爹羅 卡  Alright
哈戀嫩 媽啜 哈哥  嘟蘇暖  他V羅  坐V羅  乃dee哥  洩破 Oh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WOW FANTASTIC BABY"
DANCE  I WANNA DAN DAN DAN DAN DANCE
FANTASTIC BABY
DANCE I WANNA DAN DAN DAN DAN DANCE
"WOW FANTASTIC BABY"

衣 難爭怕呢 Hey   卻頒灣 差俚 Hey
灘呆 紅段哥 三步戀朗   杯中步難 Race  Wait
般V結暖  瓜唷呆  Huh catch me on fire Huh
戰渣加  那他  甩打  na na na na

哈那步陀 唷呆卡之   麼頓 騎打   慳暑V
麼呢 boy頒 V嫩  咪千 嘟絲 dee啊吧多 call嘟   慳嗚哩
哈戀倫   進般he   羅梅 那 陪戀抳  卡
亞沒割多 沐之 買冷 媽哩也   戀揭冷 媽哩也   叻加   奴灌之

呢  嬋爭蘇哩誒  嘜既  dee結 絲則騎   媽結 卻乃踢  卡之  Ye
I can't baby don't stop this
柯戀倫  他啦騎 (咪錯 扒啦騎)  卡暖 call也

# "WOW FANTASTIC BABY"
DANCE  I WANNA DAN DAN DAN DAN DANCE
FANTASTIC BABY
DANCE  I WANNA DAN DAN DAN DAN DANCE
" WOW FANTASTIC BABY"
[BOOM SHAKALAKA] x 3   DAN DAN DAN DAN DANCE
[BOOM SHAKALAKA] x 3   DAN DAN DAN DAN DANCE #

乃帶啦  渣巴杯  踢命on 話吧  難容和  難灘帶啦
柯暖 泵  官結冷  呢驚 惡梳   mama  just let me be your lover
衣漢冷  蘇括 羅磨  ha ha ha na na na na na

麼哩卻步陀   派卻卡之  P啜 啊倫  Shock
叻監卡灌   蘇門難  官 鴨梳 加暖   速
南段波打暖  扒倫 call冧   差和抳他倫   助門
啊冧  啊冧  啊冧  hold up na na na na na

呢  嬋爭蘇哩誒  嘜既  dee結 絲則騎   媽結 卻乃踢  卡之  Ye
I can't baby don't stop this
柯戀倫  他啦騎 (咪錯 巴啦騎)  卡暖 call也~

Repeat #
打  卡痴   撈渣  Ye Ye Ye  打  卡痴  dee渣  Ye Ye Ye
打  卡痴   撈渣  Ye Ye Ye  打  卡痴  卡渣
"WOW FANTASTIC BABY"

***羅馬拼音或粵音諧音僅用作參考***羅馬拼音+粤語諧音由本人原創***
這網誌上的分亨資料我已盡力務求凖確。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1 則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