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8月10日 星期五

PSY~강남스타일( gangnam style) 歌詞: 韓文、羅馬拼音


MV from: http://www.youtube.com/watch?v=9bZkp7q19f0
Credit: PSY


싸이~6 싸이6 Part.1 .  生於1977.12.31 的搞笑藝人~PSY第六張專輯主打歌, 現在多個韓國chart No.1.  MV Youtube三星期 點擊超出二千萬次, 連美國CNN都報導的MV, Justin Bieber 話要同佢合作!

韓文詞轉自www.music.daum.net

PSY~강남스타일( gangnam style) 歌詞: 韓文

오빤 강남스타일
강남스타일

낮에는 따사로운 인간적인 여자
커피 한잔의 여유를 아는 품격 있는 여자
밤이 오면 심장이 뜨거워지는 여자
그런 반전 있는 여자

나는 사나이
낮에는 너만큼 따사로운 그런 사나이
커피 식기도 전에 원샷 때리는 사나이
밤이 오면 심장이 터져버리는 사나이
그런 사나이

아름다워 사랑스러워
그래 hey 그래 바로 hey
아름다워 사랑스러워
그래 hey 그래 바로 hey
지금부터 데까지 가볼까

오빤 강남스타일
강남스타일
오빤 강남스타일
강남스타일
오빤 강남스타일

Eh- Sexy Lady
오빤 강남스타일
Eh- Sexy Lady
오오오오

정숙해 보이지만 노는 여자
이때다 싶으면 묶었던 머리 푸는 여자
가렸지만 웬만한 노출보다 야한 여자
그런 감각적인 여자

나는 사나이
점잖아 보이지만 노는 사나이
때가 되면 완전 미쳐버리는 사나이
근육보다 사상이 울퉁불퉁한 사나이
그런 사나이

아름다워 사랑스러워
그래 hey 그래 바로 hey
아름다워 사랑스러워
그래 hey 그래 바로 hey
지금부터 데까지 가볼까

오빤 강남스타일
강남스타일
오빤 강남스타일
강남스타일
오빤 강남스타일

Eh- Sexy Lady
오빤 강남스타일
Eh- Sexy Lady
오오오오

뛰는 위에 나는
baby baby
나는 아는
뛰는 위에 나는
baby baby
나는 아는

You know what I’m saying
오빤 강남스타일
Eh- Sexy Lady
오빤 강남스타일
Eh- Sexy Lady
오빤 강남스타일

PSY~강남스타일( Gangnam style) 歌詞~羅馬拼音

o ppan gangnam style
gangnam style

na je neun  tta sa lo un  in gan jeo gin  yeo ja
keo pi  han ga ne  yeo yu leul  a neun  pum gyeok in neun yeo ja
ba mi  o myeon  sim jang i  tteu geo wo ji neun  yeo ja
keu leon  ban jeon  in neun  yeo ja

na neun sa na e
na je neun neo man keum tta sa lo un  keu leon  sa na e
keo pi  sik kki do  jeo ne  won syat  ttae li neun sa na e
ba mi  o myeon sim ja mi  teo jyeo beo li neun  sa na e
keu leon  sa na e

a leum da wo  sa lang seu leo wo
keu lae neo  hey  keu lae ba lo neo hey
a leum da wo  sa lang seu leo wo
keu lae neo  hey  keu lae ba lo neo hey
ji keum bu teo  kal  te kka ji  ka bul kka

o ppan  gangnam style
gangnam style
o ppan  gangnam style
gangnam style
o ppan  gangnam style

Eh- Sexy Lady
o ppan gangnam style
Eh- Sexy Lady
o-o-o-o

jeong su kae  bo i ji man  nol  ttaen  no neun yeo ja
i ttae da  si peu myeon  muk geot tteon  meo li pu neun yeo ja
ka lyeot jji man  wen ma nan  no chul bo da  ya han yeo ja
keu leon  kam gak jeo gin  yeo ja

na neun  sa na e
jeom ja na  bo i ji man  nol  ttaen no neun  sa na e
ttae ga  doe myeon  wan jeon  mi chyeo beo li neun  sa na e
keun yuk bo da  sa sang i  ul tung bul tung han  sa na e
keu leon  sa na e

a leum da wo  sa lang seu leo wo
keu lae neo hey  keu lae ba lo neo hey
a leum da wo  sa lang seu leo wo
keu lae neo hey  keu lae ba lo neo hey
ji keum bu teo  kal  te kka ji  ka bul kka

o ppan  gangnam style
gangnam style
o ppan  gangnam style
gangnam style
o ppan  gangnam style

Eh- Sexy Lady
o ppan  gangnam style
Eh- Sexy Lady
o-o-o-o

ttwi neun nom  keu wi e na neun nom
baby baby
na neun  mwol jom  a neun  nom
ttwi neun nom  keu wi e na neun nom
baby baby
na neun  mwol jom  a neun  nom

You know what I’m saying
o ppan  gangnam style
Eh- Sexy Lady
o ppan  gangnam style
Eh- Sexy Lady
o ppan  gangnam style

***Lyrics translated in Romanization are my original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羅馬拼音僅用作參考由本人原創***
這網誌上的分亨資料我已盡力務求凖確。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