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年5月1日 星期五

BIGBANG~BAE BAE 歌詞: 韓文/羅馬拼音



Credit: BIGBANG

BIGBANG~BAE BAE 歌詞: 韓文

BIGBANG|M
I’M IN LOVE 눈에 콩깍지 씌었어 BABE
하의 실종에 흰 와이셔츠 BABE
사람이야 천사야 OH JESUS BABE
눈부셔 BABE SUNGLASS BABE
정신이 망신이야 홀렸어 네게
피가 한쪽으로 또 쏠렸어 네게
위험해 YOU’RE SO DANGEROUS BABE
살려줘 BABE 경찰 불러 BABE

BABY BABY 지금처럼만 아름다워 줄래 넌
시간이 지나도 내가 설렐 수 있게
BABY BABY 넌 시들지 마 이기적인 날 위해
그 모습 그대로 넌 그대로 여야만 해

사슴같이 예쁜 눈 나의 PRINCESS
나를 보고 비웃는 게 너무 CHIC 해
미친 거 아닐까 자연 미인 특이해 특이해
내게 완벽한 그대여 나의 MUSE 해
우리 둘이 편해 완전 살찌네
너와 몸이 완전 착착 감기네
영원히 넌 스물다섯이야 내게
변치 않아 BABE 5 X 5 BABE

BABY BABY 지금처럼만 아름다워 줄래 넌
시간이 지나도 내가 설렐 수 있게
BABY BABY 넌 시들지 마 이기적인 날 위해
그 모습 그대로 넌 그대로 여야만 해

난 예쁜 꽃을 든 남자
모든 이가 사랑할 너란 꽃을 든 남자
그대 향기에 취해 난 또 몽롱해지고
꺾이지 말아주오 제발 너만은

찹쌀떡 찹쌀떡
궁합이 우리 우리 궁합이
찹쌀떡 찹쌀떡
궁합이 우리 우리 궁합이

BIGBANG~BAE BAE 歌詞: 羅馬拼音

I'm in love nu.ne kong.kkak.jji ssi.eo.sseo babe
ha.i sil.jong.e hin white shirt babe
sa.ra.mi.ya cheon.sa.ya oh Jesus babe
nun.bu.syeo babe sunglass babe
jeong.si.ni mang.si.ni.ya hol.ryeo.sseo ni.ge
pi.ga han.jjo.geu.ro tto ssol.ryeo.sseo ni.ge
wi.heo.mae You're so dangerous babe
sal.ryeo.jwo babe gyeong.chal bul.reo babe

baby baby ji.geum.cheo.reom.man a.reum.da.wo jul.rae neon
si.ga.ni ji.na.do nae.ga seol.rel su it.kke
baby baby neon si.deul.ji ma i.gi.jeo.gin nal wi.hae
geu mo.seup geu.dae.ro neon geu.dae.ro yeo.ya.man hae

sa.seum.ga.chi ye.ppeun nun na.e princess
na.reul bo.go bi.un.neun ge neo.mu chic hae
mi.chin geo a.nil.kka ja.yeon mi.in teu.gi.hae teu.gi.hae
nae.ge wan.byeo.kan geu.dae.yeo na.e muse hae
u.ri du.ri pyeo.nae wan.jeon sal.jji.ne
neo.wa mo.mi wan.jeon chak.chak gam.gi.ne
yeong.wo.ni neon seu.mul.da.seo.si.ya nae.ge
byeon.chi a.na babe o.go.pa.gi.o babe

baby baby ji.geum.cheo.reom.man a.reum.da.wo jul.rae neon
si.ga.ni ji.na.do nae.ga seol.rel su it.kke
baby baby ji.geum.cheo.reom.man a.reum.da.wo jul.rae neon
geu mo.seup geu.dae.ro neon geu.dae.ro yeo.ya.man hae

nan ye.ppeun kko.cheul deun nam.ja
mo.deun i.ga sa.rang.hal neo.ran kko.cheul deun nam.ja
geu.dae hyang.gi.e chwi.hae nan tto mong.rong.hae.ji.go
kkeo.kki.ji ma.ra.ju.o je.bal neo.ma.neun

chap.ssal.tteok chap.ssal.tteok
gung.ha.bi u.ri u.ri gung.ha.bi
chap.ssal.tteok chap.ssal.tteok

gung.ha.bi u.ri u.ri gung.ha.bi

韓文詞轉自www.music.daum.net
  
***Lyrics translated in Romanized is my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羅馬拼音僅用作參考***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