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年9月18日 星期五

iKON~취향저격(MY TYPE/ 取向狙擊) 歌詞: 韓文/羅馬拼音



Credit: iKON

iKON~취향저격(MY TYPE/ 取向狙擊) 歌詞: 韓文

* 너는 내 취향저격 내 취향저격
  말하지 않아도 느낌이 와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너는 내 취향저격 난 너를 보면
  가지고 싶어서 안달이 나
  자기 전까지도 생각이 나
  pow *

가는 발목 아래 운동화와
청색 스키니진의 완벽한 조화
살짝 큰 듯한 가디건 아래
뚝 떨어진 긴 생머리가 참 고와
수줍은 눈웃음도 멍 때리는 듯한 모습도
예쁘게만 보이고 가슴이 막 떨려
왜 이제야 나타났니 you're my 취향저격

oh oh 너의 가녀린 미소
oh oh 나를 보는 눈빛도
흠잡을 데가 없어
한시도 지루할 틈이 없어 perfect

oh oh 애교 섞인 목소리
oh oh 가까워지는 우리
왜 이제야 나타났어
드디어 사랑이 찾아왔어

Repeat *

A girl 잠시 말 좀 물을게
그 까칠한 말투는 어디서 또 배웠대
you work and walk and spit words like a boss
wonder woman 현실판은 너의 여성스러움

Oh 느낌적인 느낌
또 뭔가 매혹적인 눈빛에 매료돼
섬세한 그 손길
또 뭔가 어정쩡한 몸짓 I like it babe

oh oh 너의 가녀린 미소
oh oh 나를 보는 눈빛도
흠잡을 데가 없어
한시도 지루할 틈이 없어 perfect

oh oh 애교 섞인 목소리
oh oh 가까워지는 우리
왜 이제야 나타났어
드디어 사랑이 찾아왔어

Repeat *

난 니가 정말 좋아
또 가끔 하품하는 모습까지도
내 스타일이야

오 마음이 잘 맞아
내 가슴이 벅차올라
니가 날 부를 때마다
입가에 웃음이 끊이질 않아

Oh girl you know that I love you

Repeat *

난 니가 정말 좋아
또 가끔 하품하는 모습까지도
다 내 스타일이야 X[2]


iKON~취향저격(MY TYPE/ 取向狙擊) 歌詞: 羅馬拼音

* neo.neun nae chwi.hyang.jeo.gyeok nae chwi.hyang.jeo.gyeok
  ma.la.ji a.na.do neu.kki.mi wa
  meo.ri.bu.teo bal.kkeut.kka.ji da

  neo.neun nae chwi.hyang.jeo.gyeok nan neo.reul bo.myeon
  ga.ji.go si.peo.seo an.da.ri na
  ja.gi jeon.kka.ji.do saeng.ga.gi na
  pow *

ga.neun bal.mok a.rae un.dong.hwa.wa
cheong.saek seu.ki.ni.ji.ne wan.byeo.kan jo.hwa
sal.jjak keun deu.tan ga.di.geon a.rae
ttuk tteo.reo.jin gin saeng.meo.ri.ga cham go.wa
su.ju.beun nun.u.seum.do meong ttae.ri.neun deu.tan mo.seup.tto
ye.ppeu.ge.man bo.i.go ga.seu.mi mak tteol.ryeo
wae i.je.ya na.ta.nan.ni you're my chwi.hyang.jeo.gyeok

oh oh neo.e ga.nyeo.rin mi.so
oh oh na.reul bo.neun nun.bit.tto
heum.ja.beun de.ga eop.sseo
han.si.do ji.ru.hal teu.mi eop.sseo perfect

oh oh ae.gyo seo.kkin mok.sso.ri
oh oh ga.kka.wo.ji.neun u.ri
wae i.je.ya na.ta.na.sseo
deu.di.eo sa.rang.i cha.ja.wa.sseo

Repeat *

A girl jam.si mal jom mu.reul.ge
geu kka.chi.lan mal.tu.neun eo.di.seo tto bae.wot.ttae
you work and walk and spit words like a boss
wonder woman hyeon.sil.pa.neun neo.e yeo.seong.seu.reo.um

Oh neu.kkim.jeo.gin neu.kkim
tto mwon.ga mae.hok.jeo.gin nun.bi.che mae.ryo.dwae
seom.se.han geu son.gil
tto mwon.ga eo.jeong.jjeong.han mom.jit I like it babe

oh oh neo.e ga.nyeo.rin mi.so
oh oh na.reul bo.neun nun.bit.tto
heum.ja.beul de.ga eop.sseo
han.si.do ji.ru.hal teu.mi eop.sseo perfect

oh oh ae.gyo seo.ggin mok.sso.ri
oh oh ga.kka.won.ji.neun u.ri
wae i.je.ya na.ta.na.sseo
deu.di.eo sa.rang.i cha.ja.wa.sseo

Repeat *

nan ni.ga jeong.mal jo.a
tto ga.kkum ha.pu.ma.neun mo.seup.kka.ji.do
nae style i.ya

o ma.eu.mi jal ma.ja
nae ga.seu.i beok.cha.ol.ra
ni.ga nal bu.reul ttae.ma.da
ip.kka.e u.seu.mi kkeu.ni.jil a.na

Oh girl you know that I love you

Repeat *

nan ni.ga jeong.mal jo.a
tto ga.kkeum ha.pu.ma.neun mo.seup.kka.ji.do
da nae style i.ya X[2]

韓文詞轉 http://music.naver.com 

***Lyrics translated in Romanized is my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羅馬拼音僅用作參考***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