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8月22日 星期五

NU'EST~I'm Sorry 歌詞: 韓文/羅馬拼音 +中譯詞


這首歌是NU'EST 的首張出道迷你專輯"FACE"中我好喜歡的歌曲!

Well, this song is NU'EST's debut mini album "FACE" and my favorite one!

NU'EST~I'm Sorry 歌詞: 韓文/羅馬拼音 +中譯詞

Hey! So sorry ! 非常抱歉
Screaming and arguing nothing but sorrow 尖叫和爭論 什麼也不是 卻帶來哀傷
In my mind I hear your voice an echo 在我腦海之中 我聽到你的聲音 一個回音 
Now that you left me there's nothing I'm hollow 現在你離開什麼也沒有 我只剩一個空豰 
I'm sorry.  Now you let me show you my soul uh 對不起! 現在讓我向你透露我的內心
머리 속은 까맣게 잊어버리고 살아가는 동안  腦裡忘悼了你以後 我活在一片黑暗 
나의 곁엔 어느샌가 누가 있어 마치 반복되는 것처럼 不知什麽時候 我身邊像有誰反覆出現
미안한 일거야 아직 그녀를 사랑하지 않아  我知道抱歉的心啊  我還是不愛她
계속 반복되는 하루 안에서 그저 살아가고 있는데 在那反覆的一天中  就那樣活下去了
* 안되는 알면서 전활 걸었어 * 明知不該 又打了電話
  안되는 알면서 연락했냐고   明知不該 為何說還要聯絡
  믿어지지 않았었지만   應該相信但是不相信
  차분한 목소리로 너는 내게 말했어   你以平靜的聲音吿訴了我
  행복했던 기억까지 거짓말처럼   就連有過的幸福記憶 也彷似謊言
  처음부터 없었던 아니었을까   不是從一開始就沒有過的事情嗎?
  어지러운데 어지러운데 *   好混亂啊  好混亂啊
Kill my soul   Kill my name Kill my pain   a good for me 奪去我靈魂  奪去我的名字 奪去我的痛苦 是對我好
원하고 원했지만 내겐 니가 없어 오직 너의 기억뿐인데 曾經渴望但是當我沒有你  只有的不過是你的記憶
Kill my soul   Kill my name Kill my pain   a good for me 奪去我靈魂  奪去我的名字 奪去我的痛苦 是對我好
맘은 이렇게 너에게로 Oh No~ 為何我的心 這樣向著你 Oh No
언제나 나의 기억 너에게  無論何時 我的記憶總向著你
불안한 나의 마음을 들킬까 我不安的心 像是怕被你發現
숨기고 숨기며 피하고 싶어서 멀어져 가는 보며 一邊躲藏因想避開 一邊望著走得老遠的你
너를 사랑하지만 이제 至今我雖然愛著妳
이상 너는 없어 이곳에  這個地方再沒你在
보고 싶어도 수가 없는데  即使多麼想你 也真的不能見面
너의 미소 눈물 I need you 你的微笑 那些眼淚 Oh 我需要你
Repeat *
Kill my soul   Kill my name Kill my pain   a good for me 奪去我靈魂  奪去我的名字 奪去我的痛苦 是對我好
원하고 원했지만 내겐 니가 없어 오직 너의 기억뿐인데 曾經渴望但是當我沒有你  只有的不過是你的記憶
Kill my soul   Kill my name Kill my pain   a good for me 奪去我靈魂  奪去我的名字 奪去我的痛苦 是對我好
( Oh 믿어지지 않았어 하지만 ) ( Oh 應該相信但是不相信 )
차가운 목소리로 너는 내게 말했어  Oh No 你以平靜的聲音對我說了 Oh No
Kill my soul   Kill my name Kill my pain   a good for me ( 奪去我靈魂  奪去我的名字 奪去我的痛苦 是對我好 )
( In my love  In my pain 나의 기억속에 ) 我的愛我的痛苦中 在我記憶中的你
( 따듯한 미소로 나를 안아 주었어 ) 以溫暖的微笑懷抱我
비바람 속에 지친 속에  在風雨中我疲累的心
안되는 알면서 전화를 걸었어 明知不該 又打了電話
( 소리 없이 내게로 들어와 안아 주었어 ) 明知不該 為何說還要聯絡
Kill my soul   Kill my name Kill my pain   a good for me ( 奪去我靈魂  奪去我的名字 奪去我的痛苦 是對我好 )
( do u do u know about my 쓰라린상처 되어 ) 你可知道我得到刺痛的傷口
( do u do u know about my 아픈기억 모두 ) 你可知道我所有痛苦的記憶
I'm sorry(I'm sorry) So sorry(So sorry) Goodbye Goodbye 對不起 (對不起非常抱歉 ( 非常抱歉再見 (再見)


NU'EST~I'm Sorry 歌詞: 羅馬拼音

Hey! So sorry
Screaming and arguing nothing but sorrow
In my mind I hear your voice an echo
Now that you left me there's nothing I'm hollow
I'm sorry.  Now you let me show you my soul uh

meo.ri  so.geun  kka.ma.ke  neol  i.jeo.beo.ri.go  sa.ra.ga.neun  dong.an
na.e  kyeo.ten  eo.neu.sen.ga  nu.ga  i.sseo  ma.chi  ban.bok.ttoe.neun  geot  cheo.reom

mi.a.nan  ma.mil.geo.ya  nan  a.jik  geu.nyeo.reul  sa.rang.ha.ji  a.na
gye.sok  ban.bok.ttoe.neun  ha.ru  geu  a.ne.seo  geu.jeo  sa.ra.ga.go  in.neun.de

* an.doe.neun  geo.ral.myeon.seo  tto  jeo.nwal  geo.reo.sseo
  an.doe.neun  geo.ral.myeon.seo  wae  yeol.la.kaen.nya.go
  mi.deo.ji.ji  a.na.sseot.jji.man
  cha.bu.nan  mok.so.ri.ro  neo.neun  nae.ge  ma.rae.sseo

  haeng.bo.kaet.tteon  gi.eok.kka.ji  geo.jin.mal.cheo.reom
  cheo.eum.bu.teo  eop.seot.tteon  geon  a.ni.eo.sseul.kka
  eo.ji.reo.un.de  eo.ji.reo.un.de *

Kill my soul   Kill my name Kill my pain   a good for me
wo.na.ga  wo.naet.jji.man  nae.gen  ni.ga  eop.seo  o.jik  neo.e  gi.eok.ppu.nin.de
Kill my soul   Kill my name Kill my pain   a good for me
wae  nae  ma.meun  i.reo.ke  neo.e.ge.ro  Oh No~

eon.je.na  na.e  gi.eok  sok  neo.e.ge
bu.ra.nan  na.e  ma.eu.meul  deul.kil.kka  bwa
sum.gi.go  sum.gi.myeo  pi.ha.go  si.peo.seo  meo.reo.jyeo  ga.neun  neol  bo.myeo

nan  neo.reul  sa.rang.ha.ji.man  i.je
deo  i.sang  neo.neun  eop.seo  i.go.se
neol  bo.go  si.peo.do  bol  su.ga  eom.neun.de
neo.e  mi.so  geu  nun.mul  oh  I need you

Repeat *

Kill my soul   Kill my name Kill my pain   a good for me
wo.na.go  wo.naet.jji.man  nae.gen  ni.ga  eop.seo  o.jik  neo.e  gi.eok.ppu.nin.de
Kill my soul   Kill my name Kill my pain   a good for me
( Oh  mi.deo.ji.ji  a.na.sseo  ha.ji.man )
cha.ga.un  mok.sso.ri.ro  neo.neun  nae.ge  ma.rae.sseo  Oh No

kill my soul, kill my name , kill my pain, a good for me
( in my love, in my pain na.e  gi.eok.sso.ge  neon)
( tta.deu.tan  mi.so.ro  na.reul  a.na  ju.eo.sseo )
bi.ba.ram  so.ge  ji.chin  nae  so.ge
an.doe.neun  geo.ral.myeon.seo  wae  jeo.nwa.reul  geo.reo.sseo
( so.ri  eop.si  nae.ge.ro  deu.reo.wa  a.na  ju.eo.sseo )
Kill my soul   Kill my name Kill my pain   a good for me
( do u do u know about my  sseu.ra.rin.sang.cheo  doe.eo )
( do u do u know about my  a.peun.gi.eok  mo.du )

I'm sorry (I'm sorry) So sorry (So sorry)  Goodbye Goodbye

韓文詞轉自www.music.daum.net

****Lyrics translated in Romanization/Chinese is my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中譯詞/羅馬拼音僅用作參考***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