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年10月28日 星期一

Trouble Maker 賢勝 泫雅 ~내일은 없어 (Now/ 沒有明天) 歌詞: 韓文/羅馬拼音


MV from http://www.youtube.com/watch?v=6pw972Kl3L0&feature=youtu.be
Credit: Troublemakerofficial

Trouble Maker~내일은 없어 (Now/ 沒有明天) 歌詞: 韓文

Trouble Maker|Chemistry
* 우우우우Tell me now nownow
우우우우Tell me now nownow
우우우우 오늘이 끝나기 전에
Tell me now nownownownownow

그대로 멈춘 네가 날 또 망설이게 하고
아무 말도 안하는 넌 그저 어제와 같아
여과없이 말해 봐 내 눈을 좀 바라봐봐
이 밤이 가버리기전에 불빛이 사라지기전에

이렇게는 떠나가지 말자
망설이는 동안 시간은 또 간다고고고고
I don’t wanna go
이게 마지막 지금이 마지막이라고오오오오

** 지금 나에게 와 말해줘 우리에게 내일은 없어
망설이지 마
더 늦기전에Now
더 멀리 더 멀리 날 밀어내지 말고
우리 둘이 지금 여기서
사라지기 전에

Repeat *

더 이상 우리에겐 없어 내일은 내일은
그러니까 불러줘 어 Call my name 내이름
지금 당장 네 입에서 꺼내 털어놔 이 길에서
나 그냥 네게 기대고만 싶어 (기대고 싶어)

이렇게는또 멀어지지 말자
망설이는 동안 시간은 또 간다고고고고
I don’t wanna go
여기가 마지막 오늘이마지막이라고오오오오

Repeat **

우리 같이 있는 이 미로속에
기댈 수 있는건 너뿐이야
눈감아 내게 안겨 내일은 또 없으니까

Repeat ** & *

Trouble Maker~내일은 없어 (Now/ 沒有明天) 歌詞: 羅馬拼音

* uh-uh-uh-uh  Tell me now nownow
uh-uh-uh-uh  Tell me now nownow
uh-uh-uh-uh  o.neu.li  kkeun.na.gi  jeo.ne
Tell me now nownownownownow *

keu.dae.lo  meom.chun  ne.ga  nal  tto  mang.seo.li.ge  ha.go
a.mu  mal.do  a.na.neun  neon  keu.jeo  eo.je.wa  ka.ta
yeo.gwa.eop.si  ma.lae  pwa  nae  nu.neul  jom  pa.la.bwa.bwa
i.ba.mi  ka.beo.li.gi.jeo.ne  pul.bi.chi  sa.la.ji.gi.jeo.ne

i.leo.ke.neun  tteo.na.ga.ji  mal.ja
mang.seo.li.neun  tong.an  si.ga.neun  tto  kan.da.go-go-go-go
I don’t wanna go
i.ge  ma.ji.mak  ji.geu.mi  ma.ji.ma.gi.la.go oh-oh-oh-oh

** ji.geum  na.e.ge  wa  ma.lae.jwo  u.li.e.ge  nae.i.leun  eop.seo
mang.seo.li.ji  ma
teo  neut.kki.jeo.ne  Now
teo  meol.li  teo  meol.li  nal  mi.leo.nae.ji  mal.go
u.li  tu.li  ji.geum  yeo.gi.seo
sa.la.ji.gi  jeo.ne **

Repeat *

teo  i.sang  u.li.e.gen  eop.seo  nae.i.leun  nae.i.leun
keu.leo.ni.kka  pul.leo.jwo  eh Call my name  nae.i.leum
ji.geum  tang.jang  ne  i.be.seo  kkeo.nae  teo.leo.nwa  i.gi.le.seo
na  keu.nyang  ne.ge  ki.dae.go.man  si.peo  (ki.dae.go  si.peo)

i.leo.ke.neun  tto  meo.leo.ji.ji  mal.ja
mang.seo.li.neun  tong.an  si.ga.neun  tto  kan.da.go-go-go-go
I don’t wanna go
yeo.gi.ga  ma.ji.mak  o.neu.li  ma.ji.ma.gi.la.go-go-go-go

Repeat **

u.li  ka.chi  in.neun  i.mi.lo.so.ge
ki.dael  su  in.neun.geon  neo.ppu.ni.ya
nun.ga.ma  nae.ge  an.kyeo  nae.i.leun  tto  eop.seu.ni.kka

Repeat ** & *

韓文詞轉自www.music.daum.net
  
****Lyrics translated in Romanization is my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羅馬拼音僅用作參考***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