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9月25日 星期四

SUNGJAE (육성재/ 陸星材) (BTOB), 오승희~궁금해 (Curious/好奇) (아홉수 소년 OST Part4) 歌詞: 韓文/羅馬拼音/中譯詞




Credit: CJENMMUSIC Official

SUNGJAE 육성재  陸星材 (BTOB), 오승희~궁금해 (Curious/好奇) (아홉수 소년 OST Part4) 歌詞: 韓文/中譯詞

정말 궁금해 네 마음속엔 누가 있는지  真的好奇你心裡裝著誰嗎?
그 예쁜 두눈에 난 어떻게 (보이니)  那美麗的眼睛 我該怎麼辦 (看見嗎?) 
정말 궁금해 네 머릿속엔 누가 있는지 真的好奇你腦裡裝著誰嗎?
살짝 마주친 날 짧은 눈인사에도 (두근대) 稍稍邂逅的那天  短暫的對眼也 (怦然心跳)
혹시 내게 말 건넬까  萬一你會對我說話呢?
매일 매일 준비해두는 얘기 每天每天 我準備好談話內容
바보처럼 보여도  即使我看來像個傻瓜也
감출 수 없는 기분  無法掩飾我的心情
그래 우리 좋아한다고 말할까  那麼,我們說喜歡你的話好嗎?
네 생각도 나와 같진 않을까  你的想法和我也會不一樣嗎?
매일 해가 뜰 때 까지 설레는 마음이 진정 안돼 日出前的每一天, 我悸動的心不能平復
이제 우리 솔직하게 다 말할까 現在, 我們都坦誠地說好嗎? 
네 생각도 나와 같다면 오오  如果你的想法和我一樣的話 哦哦
오늘 기다리고 있어 널 마주치기를  今天, 我正在等你  邂逅 
너를 與你
하루종일 간지럽게 整天心癢
자꾸 떠올라요 老是想
다시만나면 또 다시만나면 要是再見面的話  要是再多見面的話
이렇게 말할래 這樣說好嗎?


SUNGJAE 육성재  陸星材 (BTOB), 오승희~궁금해 (Curious/ 好奇)  (아홉수 소년 OST Part4) 歌詞: 羅馬拼音

jeong.mal  gung.geu.mae  ne ma.eum.so.gen  nu.ga  in.neun.ji
geu  ye.ppeun  du.nu.ne  nan  eo.tteo.ke  (bo.i.ni)
jeong.mal  gung.geu.mae  ne  meo.lit.sso.gen  nu.ga  in.neun.ji
sal.jjak  ma.ju.chin  nal  jjal.beun  nu.nin.sa.e.do  (du.geun.dae)

hok.ssi  nae.ge  mal  geon.nel.kka
mae.il  mae.il  jun.bi.hae.du.neun  yae.gi
ba.bo.cheo.reom  bo.yeo.do
gam.chul  su  eom.neun  gi.bun

geu.rae  u.ri  jo.a.han.da.go  ma.lal.kka
ne  saeng.gak.tto  na.wa  gat.jjin  a.neul.kka
mae.il  hae.ga  tteul  ttae  kka.ji  seol.re.neun  ma.eu.mi  jin.jeong  an.dwae

i.je  u.ri  sol.ji.ka.ge  da  ma.lal.kka
ne  saeng.gak.tto  na.wa  gat.tta.myeon  oh oh
o.neul  gi.da.ri.go  i.sseo  neol  ma.ju.chi.gi.reul
neo.reul

ha.ru.jong.il  gan.ji.reop.kke
ja.kku  tteo.ul.ra.yo
da.si.man.na.myeon  tto  da.si.man.na.myeon
i.reo.ke  ma.hal.rae

韓文詞轉自www.music.daum.net
  
****Lyrics translated in Romanization/Chinese is my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羅馬拼音/中譯詞僅用作參考***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