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2月10日 星期一

S.M. THE BALLAD ~숨소리 (Breath/ 呼吸聲) Korean Ver 歌詞: 韓文/中譯詞/羅馬拼音


Credit: SMTOWN

S.M. THE BALLAD ~숨소리 (Breath/ 呼吸聲) Korean Ver  歌詞: 韓文/中譯詞

(Sung by 태연 TaeYeon of 소녀시대 & 종현 JongHyun of 샤이니)

나도 모르게 전화기를 들고 말았어 不由自主地拿起電話 說著
나야... 참 오랜만이야  是我啊  已很久沒見呢
너무 힘이 들어서 잡기도 미안해서 너를 보낸 게.. 聽說很累  捉住你感抱歉  所以把你送走
후회돼서 한숨만 쉬는걸 因為後悔了 只有長嘆一聲
너무 놀라서 말이 나오지도 않았어 因為太驚訝  所以說不出話
떨리는 가슴만 붙잡았어 握著顫抖的心
많이 힘든지 지금 어디 있는지 很累吧  現在你在哪?  
묻기도 전에 눈물이 흘렀어  還未問出口 眼淚已流下
네 숨소리만 들려도 그래 我只聽到你的呼吸  是嗎?
*눈물이 이렇게 흘러내리면  眼淚就這樣往下流
아끼던 내 작은 추억들마저도 어쩔 줄 몰라 我那些珍貴的點點回憶  不知該如何處理
너무 아파서 서로 놓아주길 약속했지만  因為非常痛若  所以彼此對承諾放手
자신 없을 때, 가끔 숨소리라도 들려주길 没有信心時  希望偶然也能聽到你的呼吸
숨을 쉬는 게 매일 눈을 뜨는 게 呼吸著  每天睜開眼
겨우 하루를 사는 게 勉勉強強活一天
죽는 것 보다 힘이 든다고 네게 말을 못했어  對你有話說不出 比死更難受
걱정할 것 같아서..  因為你會擔心
바보처럼 한숨만 쉬는 걸 像個傻瓜 只有長嘆一聲
*Repeat
하고픈 말이 많아도 난 아무 말도 못 하고… 要說的話太多 可是我什麼也說不出來
다 괜찮다고 서로를 달래고 說著 一切安好及互相安慰
아파했어 感到很難過
다 되돌리면 우린 행복하기만 했어  若可重來一次 我們只要幸福
놓지 못하고 있어 不能錯失
눈물이 이렇게 흘러내리면  眼淚就這樣往下流
아끼던 내 작은 추억들마저 어쩔 줄 몰라 我那些珍貴的點點回憶  不知該如何處理
너무 아파서 서로 놓아주길 약속했지만  因為非常痛若  所以彼此對承諾放手
자꾸 네가 생각 날 땐...  不斷想你的時候
참을 수 없이 힘들 땐... 無法忍受的時候
이렇게라도 가끔 숨소리라도 들려주길 即使這樣 希望偶然也能聽到你的呼吸


S.M. THE BALLAD ~숨소리 (Breath/ 呼吸聲) Korean Ver  歌詞: 羅馬拼音

(Sung by 태연 TaeYeon of 소녀시대 & 종현 JongHyun of 샤이니)

na.do  mo.reu.ge  jeon.hwa.gi.reul  deul.go  mal.ra.sseo
na.ya  cham  o.raen.ma.ni.ya
neo.mu  hi.mi  deu.reo.seo  jap.kki.do  mi.a.nae.seo  neo.reul  bo.naen ge
hu.hoe.dwae.seo  han.sum.man  swi.neun.geol

neo.mu  nol.ra.seo  ma.ri  na.o.ji.do  a.na.sseo
tteol.ri.neun  ga.seum.man  bot.jja.ba.sseo
ma.ni  him.deun.ji  ji.geum  eo.di  in.neun.ji
mot.kki.do  jeo.ne  nun.mu.ri  heul.reu.sseo
ne  sum.so.ri.man  deul.ryeo.do  geu.rae

* nun.mu.ri   i.reo.ke  heul.reo.nae.ri.myeon
a.kka.deon  nae  ja.geun  chu.eok.tteul.ma.jeo.do  eo.jjeol  jul  mol.ra
neo.mu  a.pa.seo  seo.ro  no.a.ju.gil  yak.so.kaet.jji.man
ja.sin  eop.seul ttaen  ga.kkeum  sum.so.ri.ra.do  deul.ryeo.ju.gil *

su.meul  swi.neun  ge  mae.il  nu.neul  tteu.neun  ge
gyeo.u  ha.ru.reul  sa.neun  ge
jung.neun  geot  bo.da  hi.mi  deun.da.go  ne.ge  ma.reul  mo.tae.sseo
geok.jjeong.hal  geot  ga.ta.seo
ba.bo.cheo.reom  han.sum.man  swi.neun  geol

*Repeat

ha.go.peun  ma.ri  ma.na.do  nan  a.mu  mal.do  mo.ta.go 
da  gwaen.chan.ta.go  seo.ro.reul  dal.rae.go
a.pa.hae.sseo
da  doe.dol.ri.myeon  u.rin  haeng.bo.ka.gi.man  hae.sseo
no.chi  mo.ta.go  i.sseo

nun.mu.ri  i.reo.ke  heul.reo.nae.ri.myeon
a.kki.deon  nae  ja.geun  chu.eok.deul.ma.jeo.do  eo.jjeol  jul  mol.ra
neo.mu  a.pa.sseo  seo.ro  no.a.ju.gil  yak.so.kaet.jji.man
ja.kku  ne.ga  saeng.gak  nal  ttaen
cha.meul  su  eop.si  him.deul  ttaen

i.reo.ke.ra.do  ga.kkeum  sum.so.ri.la.do  deul.ryeo.ju.gil

韓文詞轉自http://music.naver.com/
  
****Lyrics translated in Romanization/Chinese are my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羅馬拼音/中譯詞僅用作參考***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