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11月25日 星期二

GOT7~손이가 (Take my hand/ 動手) 歌詞: 韓文/羅馬拼音


GOT7~손이가 (Take my hand/ 動手) 歌詞: 韓文

GOT7|1집 Identify

THAT GIRL x4
Ay GIRL x4

손이 가요 자꾸 손이 가
너만 보면 자꾸 손이 가
나도 몰래 네게 손이 가서 못 참겠어

너무 눈부시게 웃지마
너의 예쁜 손에, 머리에 또 허리에
내 손이 가잖아

편한 반바지에
화장은 많이 못했다고 해도

그대로 넌 더 없이 완벽해
저 멀리서 손 흔드는
네가 내 앞에 오자마자 난

너 너 너 누구 맘대로 그렇게 자꾸만 예쁘래
네 손을 잡을까 말까 잡을까 말까 되풀이 해

너 너 너 너의 미모, 넌 완전 사기케
연예인보다 예뻐 짜릿해

진한 향수보다도
은은한 그 바디로션 하나면
이대로 넌 더없이 향긋해

이렇게 잠깐 멈춰 서서
네 큰 눈으로 올려다 볼때면

GOT7~손이가 (Take my hand/ 動手) 歌詞: 羅馬拼音

THAT GIRL  x4
Ay GIRL x4

*so.ni  ga.yo  ja.kku  so.ni  ga
neo.man  bo.myeon  ja.kku so.ni  ga
na.do  mol.rae  ni.ge  so.ni  ga.seo  mot  cham.ge.sseo

neo.mu  nun.bu.si.ge  ut.jji.ma
neo.e  ye.ppeun  so.ne  meo.ri.e  tto  heo.ri.e
nae  so.ni  ga.ja.na *

pyeo.nan  ban.ba.ji.e
hwa.jang.eun  ma.ni  mo.taet.tta.go  hae.do

geu.dae.ro  neon  deo  eop.si  wan.byeo.kae
jeo  meol.ri.seo  son  heun.deu.neun
ni.ga  nae  a.pe  o.ja.ma.ja  nan

(mi.chin.ne)
repeat *

# neo  neo  neo  nu.gu  mam.dae.ro  geu.reo.ke  ja.kku.man  ye.ppeu.rae
ne  so.neul  ja.beul.kka  mal.kka  ja.beul  mal.kka  doe.pu.ri  hae

neo  neo  neo  neo.e  mi.mo  neon  wan.jeon  sa.gi.ke
yeo.nye.in.bo.da  ye.ppeo  jja.ri.tae #

jin.han  hyang.su.bo.da.do
eun.eu.nan  geu  body lotion  ha.na.myeon
i.dae.ro  neon  deo.eop.si  hyang.geu.tae

i.reo.ke  jam.kkan  meom.chwo  seo.seo
ne  keun  nu.neu.ro  ol.ryeo.da  bol.ttae.myeon

(ja.kku.man neon)
repeat * X 2

repeat #
THAT GIRL  x4
Ay GIRL x4
so.ni  ga.yo  ja.kku  so.ni  ga

韓文詞轉自www.music.daum.net
  
****Lyrics translated in Romanization is my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羅馬拼音僅用作參考***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2 則留言:

  1. 你好~請問能再放更多GOT7的歌嗎?

    回覆刪除
    回覆
    1. 我可以安排的 你心目中有那幾首GOT7的歌想我放呢?

      刪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