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11月2日 星期日

HOTSHOT~Take A Shot 歌詞: 韓文/羅馬拼音/ 中譯詞



Credit: CJENMMUSIC Official

New debut new six members group 핫샷 HOTSHOT

핫샷 HOTSHOT~Take A Shot 歌詞: 韓文/ 中譯詞

HOTSHOT|Take A Shot
Everytime 한숨에 질식할 No mercy 每次一口氣要窒息 毫不留情 
두 귀와 네 숨이 이끌려 넌 Fancy 兩耳和你的呼吸牽引我  你是我渴望的
[I’m the man I’m the man yeah best man … x2] [我是那男人 我是那男人 yeah 最好的男人... X2] 
Hey Yeah! 리듬에 맞서 추는 Body  Hey Yeah! 節奏中對決 舞動的身體
Top player back 시선 다가질 Baby  頂級高手回歸 所有視線都投向的 Baby
# 뛰는 스케일부터가 달라 공연장은 매진 # 跳過的規模 開始各有不相同 公演全部售罄 
매일 날 보러 와주는 팬들에 매직 每天專程而來看表演的粉絲們 真不可思議
Do you wanna play with the Hotshot? 你是否想與HotShot一起玩?
이끌리는 대로 날 향해 Hotshot 就此引領你向著我HotShot
나는 무대 위 주인공 이제 변하지 않을 我是舞台上的主角  現在是不會改變的
지금부터 보여주는 스테이지 위 내 모습을 # 從現在開始 我在舞台上展示我的模樣 #
[Chorus]
* I Swear it. Hold up Hotshot’s play 숨이 터져 나와 * 我發誓 堅持 Hotshot’s 玩意  呼吸爆發出來
네가 느껴 왔던 깊이완 다른 나야 你曾感覺過的深度 我己不一樣
I’ma make U feel high 我會讓你感到興奮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I’ma make U feel high 我會讓你感到興奮
Take a shot Take a shot [X2] * 試試看  試試看 [X2] *
Everyday Everynight 나 노력 했어 每日每夜 我也努力
오직 너 하나만을 내 마음속에 在我的心目中只你一個
[I’m the man I’m the man yeah best man … x2] [我是那男人 我是那男人 yeah 最好的男人... X2] 
느껴봐 감각의 차이 말로 표현 못할  感受一下吧   無法用言語表達 感覺的不同
노력은 이미 잭팟 Baby  努力已是中多寶獎 Baby
Repeat # & *
말해봐 네 이름 넌 이미 내 흐름을 알겠지 說說看吧!  你的名字  你已知道我的動向
해일 위를 타는 느낌 한 번 넘어진 적 없지 有如坐在海嘯上的感覺  我沒有一次倒下來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물어본다면 당연한 듯이 말해 내 Flowinsane 問我的話 像說話般理所當然 我瘋狂的節奏
누군가는 듣자마자 이해가 되겠지 Can you feel it now 任何人一聽到  就會理解  你現在能感覺到嗎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Repeat *

핫샷 HOTSHOT~Take A Shot 歌詞: 羅馬拼音

Everytime  han.su.me  jil.si.kal  No mercy
du  gwi.wa  ne  su.mi  i.kkeul.ryeo  neon  Fancy
[I’m the man I’m the man yeah best man … x2]

Hey Yeah!  Rhythm e  mat.sseo  chu.neun  Body
Top player back  si.seon  da.ga.jil  Baby

# ttwi.neun  scale  bu.teo.ga  dal.ra  gong.yeon.jang.eun  mae.jin
mae.il  nal  bo.reo  wa.ju.neun  paen.deu.re  magic

Do you wanna play with the Hotshot?
i.kkeul.ri.neun  dae.ro  nal  hyang.hae  Hotshot
na.neun  mu.dae  wi  ju.in.gong  i.je  byeon.ha.ji  a.neul
ji.geum.bu.teo  bo.yeo.ju.neun  stage  wi  nae  mo.seu.beul #


* I Swear it. Hold up Hotshot’s play su.mi  teo.jyeo  na.wa
ni.ga  neu.kkyeo  wat.tteon  gi.pi.wan  da.reun  na.ya

I’ma make U feel high
La la la La la la
I’ma make U feel high
Take a shot Take a shot [X2] *

Everyday Everynight  na  no.ryeo.kae.sseo
o.jik  neo  ha.na.ma.neul  nae  ma.eum.so.ge
[I’m the man I’m the man yeah best man … x2]

neu.kkyeo.bwa  gam.ga.ge  cha.i  mal.ro  pyeo.hyeon  mo.tal
no.ryeo.geun  i.mi  Jackpot  Baby

Repeat # & *

ma.rae.bwa  ne  i.reum  neon  i.mi  nae  heu.reu.meul  al.get.jji
hae.il  wi.reul  ta.neun  neu.kkim  han  beon  neo.meo.jin  jeok  eop.jji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mu.reo.bon.da.myeon  dang.yeon.han  deu.si  ma.rae  nae  Flowinsane
nu.gun.ga.neun  deun.ja.ma.ja  i.hae.ga  doe.get.jji  Can you feel it now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Repeat *

韓文詞轉自www.music.daum.net
  
****Lyrics translated in Romanized/Chinese is my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羅馬拼音/中譯詞 僅用作參考***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