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年1月28日 星期三

INFINITE H~예뻐 (Pretty/ 漂亮) 歌詞: 韓文/羅馬拼音





Credit: woolliment

INFINITE H~예뻐 (Pretty/ 漂亮)  歌詞: 韓文

인피니트 H|Second Mini Album [Fly Again]
넌 정말 예뻐 너만 보면 내 입꼬리는 헤퍼
내 삶에 helper 네 덕에 이제서야 기지개 펴
가재가 게편인 것처럼 내 편
Docu에서 Melodrama로 개편 이 세상 모든 love story를 재연해
너라는 태양에 난 이미 데였네 안 좋은 기운들은 너로 인해 떼어 내
내 꺼인 듯 내 꺼 아닌 some같은 게 아냐 틈을 줄게 화장을 지웠어도 내꺼
널 만난 건 조상님도 대견해하실 게 뻔해 모든 게 변해
없어도 내 옆에 널 향해 헤엄쳐
우리의 destiny 앞으로 계속되니
걱정 마 아름다운 구속이니 내 겉과 속 이미 너 밖에 못 녹여

* 넌 정말 예뻐 너무도 아름다워
   가끔은 미워 나를 또 외면할 땐
   그래도 예뻐 너무도 아름다워
   Feel so good *

뭐랄까 감당 안 돼 이건 마치 아찔한 스틸레토 twinkle한 다이아와
섹시한 shape의 세단처럼 눈이 가 그녀가 만들어낸 새로운 배치야
주입하는 pathos에 중독돼 이기적이게 살아왔던 내 삶은 굴복해
날 가만 안 두게 만드네 얼마 못 가는 모자란 감정은 안 쓸 게
바라던 이상형보다 예뻐 맞아 넌 이상적인 여자 백 번 말해
또 입만 아픈 pattern 뺏고 싶은 that girl 심도 있는 진도 뺄 Girl
바라던 이상형보다 예뻐 맞아 넌 이상적인 여자 백 번 받아줘
내 진취적인 고백 사랑해 매번 Better late than never baby

Repeat *

Girl 가끔 내게 등을 돌린 네 모습도 아름다워
예뻐 네 맘을 다 내게만 줘

Repeat *

INFINITE H~예뻐 (Pretty/ 漂亮)  歌詞: 羅馬拼音

neon  jeong.mal  ye.ppeo  neo.man  bo.myeon  nae  ip.kko.ri.neun  he.peo
nae  sal.me  helper ne  deo.ge  i.je.seo.ya  gi.ji.gae  pyeo
ga.jae.ga  ge.pyeo.nin  geot.cheo.reom  nae  pyeon
docu e.seo  melodrama ro  gae.pyeon  i.se.sang  mo.deun  love story reul  jae.yeo.nae
neo.ra.neun  tae.yang.e  nan  i.mi  de.yeon.ne  an  jo.eun  gi.un.deu.reun  neo.ro  i.nae  tte.eo  nae
nae  kkeo.in  deut  nae  kkeo  a.nin  some ga.teun  ge  a.nya  teu.muel  jul.ge  hwa.jang.eul  ji.wo.sseo.do  nae.kkeo
neol  man.nan  geon  jo.sang.nim.do  dae.gyeo.nae.ha.sil  ge  ppeo.nae  mo.deun  ge  byeo.nae
eop.sseo.do  nae  yeo.pe  neol  yang.hae  he.eom.chyeo
u.ri.e  destiny  a.peu.ro  gye.sok.doe.ni
geok.jjeong  ma  a.reum.da.un  gu.so.gi.ni  nae  geot.kkwa  sok  i.mi  neo ba.kke  mon  no.gyeo

* neon  jeong.mal  ye.ppeo  neo.mu.do  a.reum.da.wo
   ga.kkeu.meun  mi.wo  na.reul  tto  oe.myeon.hal  ttaen
   geu.rae.do  ye.ppeo  neo.mu.do  a.reum.da.wo
   Feel so good  ooh la la la la *

mwo.rak.kka  gam.dang  an dwae  i.geon  ma.chi  a.jji.ran  seu.til.re.to twinkle han  da.i.a.wa
sexy han  shape e  se.dan.cheo.reom  nu.ni  ga  geu.nyeo.ga  man.deu.reo.naen  sae.ro.un  bae.chi.ya
ju.i.ba.neun  pathos e  jung.dok.ttwae  i.gi.jeo.gi.ge  sa.ra.wat.tteon  nae  sal.meun  gul.bu.kae
nal  ga.man  an  du.ge  man.deu.ne  eol.ma  mot  ga.neun  mo.ja.ran  gam.jeong.eun  an  seul  ge
ba.ra.deon i.sang.hyeong.bo.da  ye.ppeo  ma.ja  neon  i.sang.jeo.gin  yeo.ja  baek  beon  ma.rae
tto  im.man  a.peun  pattern  ppaet.kko  si.peun that girl  sim.do  in.neun  jin.do  ppael  Girl
ba.ra.deon i.sang.hyeong.bo.da  ye.ppeo  ma.ja  neon  i.sang.jeo.gin  yeo.ja  baek  beon  ba.da.jwo
nae  jin.chwi.jeo.gin  go.baek  sa.rang.hae  mae.beon  better late than never baby

Repeat *

Girl  ga.kkeum  nae.ge  deung.eul  dol.rin ni mo.seup.tto  a.reum.da.wo
ye.ppeo  ne  ma.meul  da  nae.ge.man  jwo

Repeat *

韓文詞轉自www.music.daum.net
  
****Lyrics translated in Romanized is my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羅馬拼音僅用作參考***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