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年11月28日 星期四

CNBLUE~Come On (Korean ver) from Presenst 歌詞: 韓文/羅馬拼音


CNBLUE~Come On (Korean ver) 歌詞: 韓文

작사: 이희승, 정용화
작곡: 이종현

잡히지 않는 시간 과거 속에 넌 헤매고 있니
움켜쥔 미련 따위 던져버리고 그 터널을 나와

들리지 않니 나의 마음이 너를 원하고 있어

Come on over Come on over 난 모든 준비가 됐어
Come on over Stand by me 너만 내게 오면 돼
Come on over Come on over 네 아픈 기억마저도
Come on over Stand by me 안아줄게 다 잊혀지게

네 발목을 붙잡는 가슴을 찢는 그 잔인한 사랑
두 번은 보지 않을 책을 넘기듯 넌 다음으로 와

좀 더 가까이 더 가까이 내 눈 속의 너를 봐

Come on over Come on over 널 찾을 시간이 됐어
Come on over Stand by me 한걸음만 오면 돼
Come on over Come on over 네 맘의 소리를 들어
Come on over Stand by me 슬픔에서 널 지켜줄게

Come on over Come on over
Your reflection in my eyes
Come on over Stand by me 너만 내게 오면 돼
Come on over Come on over 네 아픈 기억마저도
Come on over Stand by me 안아줄게 다 잊혀지게

CNBLUE~Come On (Korean ver) 歌詞: 羅馬拼音

cha.bi.ji  an.neun  si.gan  gwa.geo  so.ge  neon  he.mae.go  in.ni
um.gyeo.jwon  mi.lyeon  tta.wi  teon.jyeo.beo.li.go  keu  teo.neo.leul  na.wa

teul.li.ji  an.ni  na.e  ma.eu.mi  neo.leul  wo.na.go  i.sseo

Come on over Come on over  nan  mo.deun  jun.bi.ga  dwae.sseo
Come on over Stand by me  neo.man  nae.ge  o.myeon  dwae
Come on over Come on over  ne  a.peun  ki.eong.ma.jeo.do
Come on over Stand by me  a.na.jul.ge ta  i.jyeo.ji.ge

ne  pal.mo.geul  put.jjam.neun  ka.seu.meul  jjin.neun  keu  ja.ni.nan  sa.lang
tu beo.neun  bo.ji  a.neul  chae.geul  neom.gi.deut  neon  ta.eu.meu.lo  wa

jom  teo  ka.kka.i  teo  ka.kka.i  nae nun  so.ge  neo.leul  bwa

Come on over Come on over  neol  cha.jeul  si.ga.ni  dwae.sseo
Come on over Stand by me  han geo.leu.man  o.myeon  dwae
Come on over Come on over  ne  ma.me  so.li.leul  teul.leo
Come on over Stand by me  seul.peu.me.seo  neol  ji.jyeo.jul.ge

Come on over Come on over
Your reflection in my eyes
Come on over Stand by me  neo.man  nae.ge  o.myeon  dwae
Come on over Come on over  ne  a.peun  ki.eong.ma.jeo.do
Come on over Stand by me  a.na.ju.ge  ta  i.jyeo.ji.ge

韓文詞轉自www.music.daum.net
  
****Lyrics translated in Romanization is my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羅馬拼音僅用作參考***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