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7月9日 星期三

김종현 JongHyun 金鐘鉉~LIKE YOU 歌詞: 韓文/羅馬拼音


김종현 JongHyun 金鐘鉉~LIKE YOU 歌詞: 韓文

쫑디의 자작곡!
Credit: twitter 푸른밤 ‏@mbcbluenight

















































김종현 JongHyun 金鐘鉉~LIKE YOU 歌詞:羅馬拼音

sing.geop.jji  an.ke  neo.mu  mu.geop.jji  an.ke
But  ga.byeop.jji  an.ke  neo.mu  neu.kki.ha.ji.do  an.ke
nal  tae.ha.neun ge  jang.na.nin.ji  jin.si.min.ji  (Oh god)
bun.ga.ni  an.dwae  eo.neu  jjo.geu.ro ga.ya  hal.ji  (mol.ra)
hon.ja  go.mi.nae.do  da.beun  eop.jja.na  (ne  ma.mi  eo.tteon.ji)
nal  eo.tteo.ke  neu.kkil.ji  gung.gu.mae.jyeo.ga
Oh  neo  ga.teun  yeo.ja  neo  ga.teun  yeo.ja  mal.man  deu.reot.jji.man

Like you (Like you) Like you (Like you) neo ga.teun yeo.ja
Like you (I love) Like you (Girl)
neo  jim.ja.gi  an.dwae  ne  mam ye.sang.i  an.dwae (Like you, Girl)
i.ya.gi.man  deu.reot.jji  nu.na.pe  na.ta.nal  ju.reun  mol.rat.jji  Yeah
Like you (Like you) Like you (Like you) Like you (Like you) Like  you (Uh)

so.neul  ja.ba.bwa  (a.jik  il.reo)
gung.geu.man ge  neo.mu  ma.na  jin.jja.reul  gung.geu.mae.ha.neun.de  neon
ja.kku.man  ut.kki.man  hae
Oh girl  neo.do  u.seu.myeon  nan  eo.tteo.ke  ha.ra.neun  geol.kka
i.geon  mu.seun  ui.mi.il.kka
hon.ja  go.mi.nae.do  da.beun  eop.jja.na
nal  eo.tteo.ke  neu.kki.go  in.neun.ji  gung.geu.mae.jyeo  (Tell me)
Oh neo  ga.teun  yeo.ya neo  ga.teun  yeo.ja  mal.man  deu.reot.jji.man

Like you (Like you) Like you (Like you)  neo ga.teun yeo.ja
Like you (I love) Like you (Girl)
neon jim.ja.gi  an.dwae  ne  mam  ye.sang.i  an.dwae  (Like you, Girl)
i.ya.gi.man  deu.reot.jji  nu.na.pe  na.ta.nal  ju.reun  mol.rat.jji Yeah

an.da.ri  na.ne  neol  deo  al.go  si.peo.jyeo
neo.e  geu  ma.me  nu.ga  deu.reo.neun.ji  nan
(gan.jil.geo.ryeo) ne  yeop.jji.ri.ga  nu.gun.ji  na.neun  mol.ra.do
na.reul  ba.da.jwo
Oh X 8  Oh X 8
  
****Lyrics translated in Romanization is my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羅馬拼音僅用作參考***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