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7月9日 星期三

NU'EST~CLIMAX 歌詞: 韓文/羅馬拼音

뉴이스트|1집 NU'EST The First Album "Re:BIRTH"

NU'EST~CLIMAX 歌詞: 韓文

아무도 모르게 네게 달려가 널 훔칠 거야 Tonight Tonight

오 시간이 다가왔어 숨죽이며 기다렸어
땅거미에 해가 지면 지면
어둠이 내려오고 나를 짓누르던
차가운 공기마저 날 막지 못해 막지 못해

*Fly high 바람을 헤치고 달리고 있어
Fly high 심장이 터질 것 같은 이 순간
시간이 멈춘 듯 숨이 턱까지 차 올라
이젠 CLIMAX 너를 안고 싶어 마지막 순간

헐떡이며 달려왔지 하고 싶은 건 늘어갔지
아직 좀 이르지만 내 맘은 이미 저만치
가 있고 재촉해 시계바늘마저
가만히만 있음 돼 날 준빈 끝났어

땀에 젖을 때쯤 희미한 불빛 뒤로 니가 보여
손을 내밀어봐도 닿을 듯 말 듯 한 너를 잡겠어 훔치겠어
이젠 놓지 않아 놓지 않아

* Repeat

멈추지 않아 더 멀리 뛰어가 입을 맞출게
멈추지 않아 더 멀리 날아가 너를 가질게
Tonight Tonight Tonight

* Repeat

NU'EST~CLIMAX 歌詞: 羅馬拼音

a.mu.do  mo.reu.ge  ne.ge  dal.ryeo.ga  neol  hum.chil  geo.ya  Tonight Tonight

o  si.ga.ni  da.ga.wa.sseo  sum.ju.gi.myeo  gi.da.ryeo.sseo
ttang.geo.mi.e  hae.ga  ji.myeon  ji.myeon
eo.du.mi  nae.ryeo.o.go  na.reul  jin.nu.reu.deon
cha.ga.un  gong.gi.ma.jeo  nal  mak.jji  mo.tae  mak.jji  mo.tae

* Fly high ba.ra.meul  he.chi.go  dal.ri.go  i.sseo
Fly high  sim.jang.i  teo.jil  geot  ga.teun  i.sun.gan
si.ga.ni  meom.chun  deut  su.mi  teok.kka.ji  cha  ol.ra
i.jen  CLIMAX  neo.reul  an.go  si.peo  ma.ji.mak  sun.gan *

heol.tteo.gi.myeo  dal.ryeo.wat.jji  ha.go  si.peun  geon  neu.reo.gat.jji
a.jik  jom  i.reu.ji.man  nae  ma.meun  i.mi  jeo.man.chi
ga  it.kko  jae.cho.kae  si.gyeo.ba.neul.ma.jeo
ga.ma.ni.man  i.sseum  dwae  nal  jun.bin  kkeun.na.sseo

tta.me  jeo.jeul  ttae.jjeum  hi.mi.han  bul.bit  dwi.ro  ni.ga  bo.yeo
so.neul  nae.mi.reo.bwa.do  da.eul  deut  mal  deut  han  neo.reul  jap.kke.sseo  hum.chi.ge.sseo
i.jen  no.chi  a.na  no.chi  a.na

Repeat *

meom.chu.ji  a.na  deo  meol.ri  ttwi.eo.ga  i.beul  mat.chul.ge
meom.chu.ji  a.na  deo  meol.ri  na.ra.ga  neo.reul  ga.jil.ge
Tonight Tonight Tonight

Repeat *

韓文詞轉自www.music.daum.net
  
****Lyrics translated in Romanization is my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羅馬拼音僅用作參考***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