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7月11日 星期五

김종현 JongHyun 金鐘鉉~민아해 (SORRY/ 對不起) 歌詞: 韓文/羅馬拼音


김종현 JongHyun 金鐘鉉~민아해 (SORRY/ 對不起) 歌詞: 韓文

쫑디의 자작곡!
Credit: twitter 푸른밤 ‏@mbcbluenight


종현 JongHyun 金鐘鉉~민아해 (SORRY/ 對不起) 歌詞: 羅馬拼音

 jam.kkan  gi.eok  so.ge  u.ril  ba.ra.bwa
neo.wa  na  u.ri  dul  jo.eun  gi.eok  sok
ut.kko  i.sseo  ul.go  i.sseo  cham  ma.neun  mo.seup.deul  ham.kke  i.sseo

ne.gen  dae.che  eo.ttaet.tteon  gi.eok.deu.ri  na.ma.in.neun.ji
jeong.mal  nae.ga  geu.ri  neo.e.ge  mu.sim.haet.tteon  geon.ji
mut.kko  si.peo  al.go  si.peo
jeong.mal  na.man  jo.eun  chu.eo.geu.ru  na.man.neun.ji

hang.sang  hon.ja.in  gi.bu.ni.ya  nae.ge  ma.raet.tteon  geu  i.ya.gi.deul
geu.jeo  tu.jeong.i.ra  mi.deo.sseo.sseo  nan
hang.sang  na.wa  ga.teun  ma.mi.ra  mi.deo.sseo
neo.wa  ga.teun  gi.reul  geot.kko  no.wa  ga.teun  ma.meul  ha.go
nae  chak.kak  so.ge  nae  meo.rit.sso.ge  haeng.bo.kan  ne  mo.seu.beun

nae.ga  na.ppa.sseot.jji  nae.ga  mot.ttwae.sseot.jji
kkeut.kka.ji  i.gi.jeo.gin  bang.beon.beu.ro  nan
nae.ga  mot.ttwae.sseot.jji neon  a.jik  him.deul.ji
kkeut.kka.ji  na  hon.ja.man  haeng.bo.kan chu.eok

ga.ji.ma  tteo.na.ji.ma
i.tyeo.jin  gi.eok  so.ge  neon
ga.ji.ma  je.bal  nal  tteo.na.ji.ma
al.ja.na  i.dae.ro  sseu.reo.jil  geo.ya

neon  a.jik  him.deul.ji  cham  nae.ga  mon.nat.jji
mi.an  cham  mi.an.hae
neo  ma.ni  him.deul.ji  na.man  gwaen.cha.neun.ji
i.ri.do  mu.chae.gi.man  sa.gwa.hal.ge

mi.an.hae  mi.an.hae  i.je  nan  gwaen.cha.na  mi.an.hae
mi.an.hae  jeong.mal  mi.an.hae  nae.ga  mi.an.hae  mi.an.hae

****Lyrics translated in Romanization is my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羅馬拼音僅用作參考***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