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8月19日 星期日

J-Min~일어나 (Stand Up) 給美麗的你 歌詞: 韓文、羅馬拼音


MV from http://www.youtube.com/watch?v=-3AFpATuUeg
Credit: wing kris

J-Min韓國歌手,1988年5月27日生。為SM旗下的歌手,2007年通過Avex推出迷你唱片進軍日本. 這首Stand Up 是SBS新劇~아름다운 그대에게/給美麗的你/To the beautiful you/ For you in full blossom 內的OST.
”아름다운 그대에게”~改編自日本漫畫中條比紗也~花ざかりの君たちへ, 台灣譯為[偷偷愛著你]/[花樣少年少女], 故事之前已在台灣及日本改編為劇埸版.

故事講述: 在美國成長的少女蘆屋瑞稀,憧憬跳高選手佐野泉為了見他而轉入私立男校櫻開學園,然而佐野泉卻已經放棄了跳高。瑞稀為了鼓勵佐野泉重新跳高,一方面不能暴露自己是女生的身份,一方面卻被佐野泉的心吸引了……。

台灣•日本•韓國演員列表

角色
台灣華視
日本富士電視台
日本富士電視台
韓國SBS
Year
2006
2007
2011
2012
蘆屋瑞稀
陳嘉樺/Ella-SHE
堀北真希
前田敦子
崔雪莉-f(X)
佐野泉
吳尊
小栗旬
中村蒼
崔珉豪-SHINee
中津秀一
汪東城
生田斗真
三浦翔平
李玹雨

Credit: 維基百科
韓文詞轉自www.music.daum.net

제이민 (J-Min)~일어나 (Stand Up) 歌詞: 韓文

삶이 힘들어도 끝까지 포기 말아
하늘이 네 곁을 지켜줄 거야
너의 발걸음이 힘겨워 소리 내어 
주저앉아 한숨 지어 보지만
한번 더! One more try

당당하게 하늘을 봐 
이제 시작일 뿐이야 어깰 펴
네 안에 같은 네가 있어 
힘들어도 포기 말아 너의 미래
일어나 손을 잡아 세상을 가져

시간이 흐르면 꽃잎이 떨어지듯이
구름은 비를 약속해
몸부림 쳐봐도 하늘의 마음대로 
달라질 수 있어 Don’t worry Never mind
그날을 기다려

당당하게 하늘을 봐
이제 시작일 뿐이야 어깰 펴
네 안에 같은 네가 있어 
힘들어도 포기 말아 다시 한번
일어나 손을 잡아 다시 일어나

일어나 고갤 들어 oh oh woo
제발 흔들리지 말아 
이제 시작일 뿐이야 어깰 펴
네 안에 같은 네가 있어
힘들어도 포기 말아 다시 한번
일어나 손을 잡아 다시 일어나 yeh yeh

지켜봐 느껴봐 서로 다르다 해도 My friend
혼자가 아니야 다시 일어나

제이민 (J-Min)~일어나 (Stand Up) 歌詞~羅馬拼音

sal mi  him deu leo do  kkeut kka ji  po gi  ma la
ha neu li  ne gyeo teul  ji gyeo jul  geo ya
neo e  pal geo leu mi  him gyeo wo  so li  nae eo
ju jeo a na  han sum  ji eo  bo ji man
han beon te!  One more try

tang tang ha ge  ha neu leul  bwa
i je  si ja gil  bbu ni ya  eo kkael  pyeo
ne a ne  ka teun  ne ga  it sseo
him deu leo do  po gi  ma la  neo e  mi lae
i leo na  so neul  ja ba  se sang eul  ka jyeo

si ga ni  heu leu myeon  kkot i pi  tteo leo ji deu si
ku leu meun  bi leul  yak so kae
mom bu lim  chyeo bwa do  ha neu le  ma eum dae lo
dal la jil  su it sseo  Don't worry Never mind
keu na leul  gi da lyeo

tang tang ha ge  ha neu leul bwa
i je  si ja gil  bbu ni ya  eo kkael pyeo
ne a ne  ka teun  ne ga it sseo
him deu leo do  po gi ma la da si han beon
i leo na  so neul  ja ba da si  i leo na

i leo na  ko gael  deu leo  oh oh woo
je bal  heun deul li ji  ma la
i je  si ja gil  ppu ni ya  eo kkael pyeo
ne a ne  ka teun  ne ga it sseo
him deu leo do  po gi ma la da si  han beon
i leo na  so neul  ja ba  da si  i leo na  yeh yeh

ji gyeo bwa  neu kkyo bwa  seo lo  da leu da  hae do  My friend
hon ja ga  a ni ya  da si  i leo na

***Lyrics translated in Romanization is my original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