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7月3日 星期二

BIGBANG~마지막 인사 (Last Farewell/ 最後的問候) 歌詞: 韓文、羅馬拼音+粤語諧音


MV from http://youtu.be/59Paei9rNsI
Credit: warnertaiwan


MV warnertaiwan 提供, BIGBANG~世紀第一 冠軍首選的CD+DVD, DVD內有這MV.

BIGBANG~마지막 인사 (Last Farewell/ 最後的問候) 歌詞: 韓文


(Bass) yes bigbang is back most definitely (incredible)
hey move b to the i to the g (bang bang) x 3  about love

# i don′t wanna be with out you girl 마지막 인사는 접어두길 바래
바래 오늘 단 하루만큼은 I don′t wanna be without you girl
내 서툰마음까지 안고 가줘
i love you i need you girl
baby baby baby 조금 어색하지만 서로
baby baby baby 아직 사랑하고 있는데
baby baby baby 두렵기는 하지만서도
끝이보이지만 난 그래도 only you girl  #

TY
상처만 가득해 모질게 날 대하던 너
어르고 달래 또 반복되 널 피하던 나
어디서부터 어긋났을까 기나긴 고민
해답없는 문제속에 헤메여 난
GD
미로미로속에 갇힌 길 잃은 방랑자마냥 이도저도 못해 난 마냥
기다리기만 할 뿐 사뿐사뿐히 내게 다가와주길  girl
우리 처음만난 때 처럼 풋풋하던 그때처럼
이런이런이런 저런저런저런 너와 내 사이의 끈 절대놓지말어

Repeat #
TOP+SR+DS
아무런 말 없이 떠나 연락없고 (아무 말 않고)
그러다 어느날 갑자기 나타나고 (무슨일있었냐는 듯)
날 갖고노는건지 이게 사랑이 맞는건지
하루에도 열두번 더 헷갈리고 (about love)
한두번 갖고놀던 장난감 넌 뭘 원했냐고 되물어봤어
달콤함은 아주 잠깐 우린 너무 쉽게 녹아버린 솜사탕
(지친 가슴 이젠 나도 막지못할것만 같아)
어서 날 잡아줘  (떠나가기 전에)

Repeat #
TOP+SR+DS
여전히 널 사랑하지만 내게는 너무나 소중하지만 ye
누구도 네 자릴 메꿀 수 없는걸 i know (you know)
oh 그냥 조용히 날 안아줘

Repeat #
b to the i to the g (big bang) x3 (come on x 4) b to the i to the g (big bang) x 2
끝이보이지만 난 그래도 only you girl (about love)


BIGBANG~마지막 인사 (Last Farewell/ 最後的問候) 歌詞~羅馬拼音

(Bass) yes bigbang is back most definitely (incredible)
hey move b to the i to the g (bang bang) x 3  about love

# I don't wanna be without you girl  ma ji mak  in sa neun  cheo me du gil
pa lae  o neul  dan han lu man keu meun
I don't wanna be without you girl  nae seo tun  ma eum
kka ji  an go  ka jwo  I love you I need you girl
baby baby baby  jo geu  meo sae ka ji man  seo lo
baby baby baby  a jik  sa lang ha go  it neun de
baby baby baby  du lyeop gi neun  ha ji man seo do
kkeu ti bo i ji man  nan keu lae do  only you girl #

TY
sang cheo man  ka deu kae  mo jil ge  nal dae ha deon  neo
eo leu go  dal lae  tto ban bok doe  neol pi ha deon  na
eo di seo bu teo  eo geut nat sseul kka   ki na gin  kin min
hae da peop neun  mun je so ke  he me yeo  nan
GD
mi lo mi lo so ge  ka din  gil li leun  bang lang ja ma nyang  i do jeo do  mo tae nan  ma nyang
ki da li ga man  hal  ppun sa ppun sa ppu ni  nae ge  da ga wa ju gil  girl
u li  cheo eum man nan  ttae cheo leom  put pu ta deon  keu ttae  cheo leom
i leo ni leo ni leon  jeo leon jeo leon jeo leon  neo wa nae sa i e  keun jeol dae no chi ma leo

Repeat #
TOP+SR+DS
a mu leon  mal eop si  tteo na  myeon lak eop go (a mu ma lan go)
keu leo da  eo neu nal  kam ja gi  na ta na go (mu seu ni lit sseot nya neun  deut)
nal  gat go no neun geon ji  i ge  sa lang i  mat neun geon ji
ha lu e do  yeol du beon  deo haet gal li go (about love)
han du beon  kat go nol deon  chang nan gam  wol  wo nae nya go  doe mu leo bwat sseo
dal ko ma meun  a ju  cham kkan  u lin  neo mu swip ge  no ka beo lin  som sa tang
chi chin  ka seu  mi jen  na do  mak ji mo tal geo tan  ga cha
eo seo  nal  cha ma jwo (tteo na ga gi  jeo ne)

Repeat #
TOP+SR+DS
yeo jeo ni  neol sa lang ha ji man  nae ge neun  neo mu na  so jung ha ji man  ye
nu gu do  ne ja lil  me kkul  su eop neun geol  I know (you know)
oh  keu nyang  jo yong hi  na la na jwo

Repeat #
b to the i to the g [big bang]X3 [come on]X4 b to the i to the g [big bang]X2
kkeu ti bo i ji man  nan  keu lae do  only you girl (about love)

***Lyrics translated in Romanization and Cantonese are my original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BIGBANG~마지막 인사 (Last Farewell/ 最後的問候) 歌詞~粤語諧音

(Bass) yes bigbang is back most definitely (incredible)
hey move b to the i to the g  [bang bang]X3  about love

# I don't wanna be without you girl  媽之嘜  煙沙暖  初咩嘟嬌
怕呢 柯暖   單慳六曼括門
I don't wanna be without you girl  叻梳tune  媽吟
卡之晏哥  卡左  I love you I need you girl
baby baby baby  做括   磨些卡之曼   梳羅
baby baby baby  亞即   沙冷哈哥   熱暖爹
baby baby baby  嘟洛結暖   哈之曼梳多
括T波衣之曼   難括呢多   only you girl #

生初曼   卡嘟騎   麼朝既   乃爹哈當  羅
啊戀哥  帶呢 拖班卜朶   耐P哈當  那
啊D梳步陀   啊括甩恤卡  key那堅   健眠
嘻打婆暖   門姐蘇騎   嘻咩唷 難

咪羅咪羅蘇既   卡甸嬌哩倫  班冷渣媽娘   衣多坐多  麼踢難   媽娘
key打哩加曼   揩噴沙 噴沙 pull哩   叻既打加話啜嬌   girl
嗚哩  初吟曼難   聽初冧   put pull 他當   括聽 初冧
衣祼哩祼抳浪   坐浪坐浪坐浪   羅話叻沙衣誒   灌財爹羅痴媽祼

Repeat #
亞沒浪   買惡絲   陀那   命on甩惡哥   (亞沒媽冷哥)
括祼打啊戀乃   監渣結   那他那哥  (沒暑抳列short拿暖  奪)
乃吉哥  羅暖乾之   衣既   沙冷衣   嘜暖乾之
哈六誒多   唷呆嘟邦   妥吃佳哩哥   (about love)
慳嘟邦   咭哥來當   餐難監   void和叻拿哥   朶沒祼北梳
達call媽門   亞啜   參根嗚連   羅梅洩既   羅卡播連   宋沙灘
痴千卡暑   咪淨那多   嘜之麼呔   個灘加差
啊梳   乃差媽左   (當那加結財呢)

Repeat #
唷助抳   耐 沙冷  哈之曼   叻既暖   羅梅 那蘇中  哈之曼   ye
奴姑多   呢渣料   咩箍暑惡暖   蓋   I know  (you know)
oh 括娘   做容he   那啦那左

Repeat #
b to the i to the g [big bang]X3 [come on]X4 b to the i to the g [big bang]X2
括T波衣之曼   難括呢多  only you girl  (about love)

***羅馬拼音或粵音諧音僅用作參考***羅馬拼音+粤語諧音由本人原創***
這網誌上的分亨資料我已盡力務求凖確。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