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7月8日 星期日

李宗泫이종현(CNBLUE)~내 사낭아 (我的愛/ My Love) 歌詞: 韓文、羅馬拼音



MV from https://www.youtube.com/watch?v=jSiyOiLrAyo
Credit: SNSNOW

[싱글] 신사의 품격 Part 5 (SBS 주말드라마紳士的品格OST Part 5 single 12.07.08上市, 由李宗泫이종현(CNBLUE)主唱!

韓文詞轉自www.music.daum.net


李宗泫이종현(CNBLUE)~내 사낭아 (我的愛/My Love) 歌詞: 韓文

창밖에 비가 내리면
감춰둔 기억이 맘을 적시고
잊은 알았던 사람
오히려 선명히 다시 떠올라

사랑아 사랑아 그리운 나의 사랑아
목놓아 불러보지만 듣지도 못하는 사랑
사랑아 사랑아 보고픈 나의 사랑아
그대 이름만으로도 베인 아픈 사랑아 사랑아

창가에 어둠이 오면 숨겨 추억이 맘을 밝히네

사랑아 사랑아 그리운 나의 사랑아
목놓아 불러보지만 듣지도 못하는 사랑
사랑아 사랑아 보고픈 나의 사랑아
그대 이름만으로도 베인 아픈 사랑아 사랑아

우리 함께 웃음 지었던 순간
우리 함께 눈물 흘렸던 순간 이제 그만 보내지만

사랑아 사랑아 고마운 나의 사랑아
전부 지운대도 가슴에 남겨질 사랑
사랑아 사랑아 소중한 나의 사랑아
숨이 때까지 간직할 나의 사랑아 사랑아

李宗泫이종현(CNBLUE)~ 사낭아 (我的愛/My Love) 歌詞~羅馬拼音

chang bak ge  pi ga  nae li myeon
cham chwo dun  ki eo gi  nae ma meul  cheok si go
i jeun  chul  a lat deon  sa lam
o him lyeo  seon myeong hi  tto da si tteo ol la

nae sa lang a  sa lang a  keu li un  na e  sa lang a
mok no a   bul leo bo ji man  deut ji do  mo ta neun  sa lang
nae sa lang a  sa lang a  bo go peun  na e  sa lang a
keu dae  i leum ma neu lo do  be in deu  ta peun sa lang a   nae sa lang a

chang ga e   eo du mi o myeon  sum gyeo non  chu eo gi  nae  ma meul  pal ki ne

nae  sa lang a  sa lang a  keu li un  na e  sa lang a
mok no a  bul leo bo ji man  deut ji do  mo ta neun  sa lang
nae  sa lang a  sa lang a  bo go peun  na e  sa lang a
keu dae  i leum ma neu lo do  be in deu  ta peun sa lang a   nae sa lang a

u li   ham kke  u seul  ji eot tteon  sun gan
u li   ham kke  un mul  heul lyeot tteon  sun gan  i je keu man  bo nae ji man

nae  sa lang a  sa lang a  go ma un  na e  sa lang a
nae  cheon bu  ta chi un dae do  ka seu me   nam gyeo jil  sa lang
nae  sa lang a  sa lang a  so jung han  na e  sa lang a
nae  su mi  ta hal  ttae kka ji  kan ji kal  na e sa lang a  nae  sa lang a

***Lyrics translated in Romanization is my original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