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6月3日 星期日

TEEN TOP~To You 歌詞: 韓文、羅馬拼音+粤語諧音

Credit: 1theK
Title song from TEEN TOP new EP~aRtisT.


TEEN TOP~To You歌詞

We gotta go ~ Teen Top & Brave Sound

# Whoo woo hoo Whoo woo hoo Whoo woo hoo
Hey to you to you to you know 
Whoo woo hoo Whoo woo hoo Whoo woo hoo
Hey to you to you to you know #

맘이 들리긴 하니 모른척 하니 
그리 몰라 멍청한 바보야 oh
I'm Fallin' Down 점점 깊어져가
그리움에 너무 숨이 막혀와 girl 오늘도

다들 미쳤다고해 그만 잊으라고해 
그게 되자나 Woo woo hoo 도대체
나도 지칠 같애 시간이 흐를수록 
변해가는 모습을 보는데 

* It's like 매일매일 Everyday ya 
맘이 아파오는데 답답한 맘을 니가 알리 없잖아
It's like 매일매일 Every day ya
혼자 슬퍼지는데 너는 지금 어디서 하는데 *

Repeat #

오늘도 니가 없는 방안에서 
하루종일 Woo hoo Woo hoo 눈물짓네
모든게 거짓말이야 사랑한단
바보가 됐어 이렇게 혼자 

.. ?
진짜 나더러 어쩌라고
떠나 얼마나 행복할라고 ?
끝이란 한마디로 너는 님이 남이되 ?
나는 못하겠으니까 그딴건 바라지마요

너무 이뻤어 만나 기뻤어 
하지만 나와 달랐나봐 Huh ?
잊고 사느니 ha.. 차라리 죽는게 낫겠어

Repeat *
Repeat #

all I can say is 
please give me one chance to make it right? 
this song is... to you 

TEEN TOP~To You歌詞~羅馬拼音

We gotta go ~ Teen Top & Brave Sound

# Whoo woo hoo Whoo woo hoo Whoo woo hoo
Hey to you to you to you know 
Whoo woo hoo Whoo woo hoo Whoo woo hoo
Hey to you to you to you know #

neol  nae  ma mi  deul li gin  ha ni  mo leun cheo  ka ni
wae  keu li  mol la  i  meong cheong han  ba bo ya  oh
I'm fallin' down  cheom cheom  ki peo jyeo ga
ni  keu li  u me  neo mu  su mi  ma kyeo wa  girl  o neul do

da deul  mi chyeot tta go hae  keu man  i jeu la go hae
keu ge  an doe ja na  woo woo hoo  do dae che  wae
na do  ji chil  keot  ka tae  si ga ni  heu leul su lok
byeo nae ga neun  nae  mo seu beul  bo neun de

* It's like  mae il mae il  Everyday ya
na ma mi  a pa o neul de  dap da ban  ma meul  ni ga  al li  eop jja na
It's like  mae il mae il  Everyday ya
na  hon ja  seul peo ji neun de  neo neun  ji geum  eo di seo  mwol   ha neun de *

Repeat #

o neul do  ni ga  eop neun  bang a ne seo
ha lu jong il  woo hoo woo hoo  nun mul jit ne
mo deul ge  keo jin ma li  ya  nal  sa lang han dan  mal
ba bo ga  dwae seo  i leo ke  na  hon ja

ya ..  mwo?
a  jin jja  na deo leo  mwo  leo  kkeo la go?
nal  tteo na  eol ma na  haeng bo kal la go?
kkeu chi la  nan ma di lo  neo neun  ni mi na mi doe
na neun  mo ta ge sseu ni kka  keu ttan geon  ba la ji ma yo

neol  neo mu  i ppeo sseo  neol  man na  ki ppeo sseo
ha ji man  neon  na wa  dal lan na bwa  huh?
neol  it go  sa neu ni  na  ha..  cha la li  jung neun ge  nat ge sseo

Repeat *
Repeat #

all I can say is 
please give me one chance to make it right? 
this song is... to you 

***Lyrics translated in Romanization and Cantonese are my original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TEEN TOP~To You歌詞~粤語諧音

We gotta go ~ Teen Top & Brave Sound

# Whoo woo hoo Whoo woo hoo Whoo woo hoo
Hey to you to you to you know 
Whoo woo hoo Whoo woo hoo Whoo woo hoo
Hey to you to you to you know #

    媽咪  段哩煎  哈抳  麼倫初  卡抳
  括哩  麼啦    忙創慳  巴波也  oh
I'm fallin' down  倉倉  key 坐加
  括哩  嗚咩  羅沒  暑咪  call  girl  柯暖多

打段  咪錯他哥嘻  括曼  衣啜啦哥嘻
括既  晏唾渣那  woo woo hoo 多爹車 
那多  之超    卡踢  絲加抳  who嫩暑樂
播叻加暖    麼暑杯  波暖爹

* It's like  咩腰  咩腰  Everyday ya
那媽咪  亞扒柯暖爹  搭打班  媽梅  抳加  艾哩  惡渣那
It's like  咩腰  咩腰  Everyday ya
  漢渣  恤婆之暖爹  羅暖  節  D    哈暖爹

Repeat #

柯暖多  抳加  惡暖  憑亞呢梳
哈六裝腰  woo hoo woo hoo  論沒節呢
麼段既  call節媽哩      沙冷慳單 
巴波加  唾梳  二羅騎  那漢渣

ya ..  ?
亞煎乍  那妥羅      call 啦哥?
  當那  呆媽那  輕卜cow啦哥
括痴  難媽D  羅曖  抳咪那咪唾
那暖  麼他既暑抳卡  括灘乾  巴啦之媽唷

  羅沒  衣婆梳    曼那  潔婆梳
哈之曼    那話  帶難那吧  huh?
  熱哥  沙戀抳    .. 差啦哩  尊暖既  甩既

Repeat *
Repeat #

all I can say is 
please give me one chance to make it right? 
this song is... to you 

***羅馬拼音或粵音諧音僅用作參考***羅馬拼音+粤語諧音由本人原創***
這網誌上的分亨資料我已盡力務求凖確。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