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6月8日 星期五

DAESUNG (BIGBANG)~날개 (Wings) 歌詞: 韓文、羅馬拼音+粤語諧音


MV from http://youtu.be/qY3_tBJqMKU
Credit: BIGBANG

날개  Wings (대성/大聲   Solo)
韓文詞轉自www.music.daum.net  Song from mini album “Alive” and “Still Alive”.


BIGBANG~날개 (Wings) 歌詞: 韓文

Today 오늘 같은 날에 그녀가 말하네
헤어지자고 미안하다고 하필 기념일에
Today 많은 사람들 속에 움츠러들곤 해
난 고개를 떨군 채 피해 (이런 내가 싫어)

# 오늘은 okay 더 크게 소리쳐 ye
좋은 일이 생길거야아아
괜찮아 오늘 밤 만은 이렇게 아름다운데 더
더 크게 울어도 돼 ye
내가 널 안아줄거야아아
지금 이 순간 날아올라 뛰어보는거야 #

와다다다다다 woo hoo woo
woo hoo woo 야야야야야야 (바로 지금 )

Today 너무 외로울 때 미칠 듯 슬픈데
하지만 아무도 알아주지 않을 땐 어떡해
Today 왜 나만 이렇게 힘들까 생각해
모두가 행복하단 말 다 거짓말 안 믿어 say 1,2

Repeat #

이 세상 속에서 슬픈 주인공이 되어
너 대신 아파해줄게 날개가 돼줄게

난 그대를 믿어 난 그대를 믿어
난 그대를 믿어 난 그대를 믿어
이 모든 것 또한 다 지나갈 테니

Repeat #
와다다다다다 woo hoo woo
woo hoo woo 야야야야야야  woo hoo woo


BIGBANG~날개 (Wings) 歌詞~羅馬拼音

Today  o neul  ka teun  na le  keu lyeo  mal ha ne
he eo ji ja go  mi an ha da go  ha pil  ki nyeo mi le
Today  ma neun  sa lam deul so ke  um cheu leo deul go nae
nan go kae leul  tteol gun  chae pi hae (i leon nae ga  si leo)

# o neu leun okay deo keu ge  so li chyeo ye~
jo eun  i li  saeng gil geo ya a a
gwaen cha na  o neul  bam  ma neun  i leo ke  a leum da un te~
teo  keu ge  u leo do  dwae ye~
nae ga  neo leo na jul geo ya a a
ji geum  i sun gan  na la ul la  ttwi eo bo neun keo ya~ #

wa da da da da da da   woo-hoo-woo
woo-hoo-woo   ya ya ya ya ya ya  (ba lo ji geum)

Today  neo mu  eo lo ul  ttae  mi chil  deut  seul peun de
ha ji man  a mu do  a la ju ji  a neul  ttaen  eo tteo kae
Today  wae na man  i leo ke  him deul kka  saeng ga kae
mo du ga  haeng bo ka dan  mal da  keo jit mal  man mi deo say 1,2

Repeat #

i se sang  so ge seo  seul peun  ju in gong i  doe eo
neo  dae sin  a pa hae jul ge  nal kae ga  dwae jul ge

nan  keu dae leul  mi deo  nan   keu dae leul  mi deo
nan  keu dae leul  mi deo  nan   keu dae leul  mi deo
i  mo deun  keot  ddo han  ta ji na gal te ni

Repeat #
wa da da da da da da   woo-hoo-woo
woo-hoo-woo   ya ya ya ya ya ya   woo-hoo-woo

***Lyrics translated in Romanization and Cantonese are my original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BIGBANG~날개 (Wings) 歌詞~粤語諧音

Today  柯暖   卡通  那呢   括祼  買哈呢
嘻啊之渣哥  咪晏哈打哥   哈必  揭略me呢
Today  媽暖   沙南段 蘇騎   吟吹  祼段哥叻
難哥騎嫩   托管   車P嘻   (衣朗叻加  絲羅)

# 柯戀倫   okay   妥括既   蘇哩錯 ye~
做願   衣哩   腥嬌個   也呀呀
慣差那   柯暖泵   媽暖   衣祼騎   亞冧打吟  踢~
托括既   嗚祼多   唾 ye~
叻加   羅祼那啜個   也呀呀
之禁   衣舜間   那啦嗚啦   dee啊波暖  call也~ #

wa da da da da da da   woo-hoo-woo
woo-hoo-woo   ya ya ya ya ya ya  (巴羅之禁)

Today   羅梅   啊羅嗚   踢 咪超   特   洩判爹
哈之曼   亞沒多   亞啦啜之  亞暖 聽   啊篤騎
Today   挖那曼   衣祼騎   謙段卡   腥加騎
麼都加   輕卜卡單   買打   個唧買   曼咪妥   say one two

Repeat #

衣些生   蘇既梳   恤判   啜煙江衣   唾啊
羅爹先   亞扒嘻啜既   乃騎加   唾啜既

難 括爹嫩   咪妥   難 括爹嫩   咪妥
難 括爹嫩   咪妥   難 括爹嫩   咪妥
衣麼頓  割拖慳   他之那佳踢抳
Repeat #
wa da da da da da da   woo-hoo-woo
woo-hoo-woo   ya ya ya ya ya ya   woo-hoo-woo

***羅馬拼音或粵音諧音僅用作參考***羅馬拼音+粤語諧音由本人原創***
這網誌上的分亨資料我已盡力務求凖確。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