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6月6日 星期三

BIGBANG~BLUE 歌詞: 韓文、羅馬拼音+粤語諧音


MV from http://youtu.be/2GRP1rkE4O0
Credit: BIGBANG

Song from album “Alive” & “Still Alive”.  韓文詞轉自www.music.daum.net


BIGBANG~BLUE歌詞: 韓文

# 겨울이 가고 봄이 찾아오죠 우린 시들고
그리움 속에 맘이 멍들었죠 #

* (I’m singing my blues)
파란 눈물에 파란 슬픔에 길들여져
(I’m singing my blues)
뜬구름에 날려보낸 사랑 oh oh *

같은 하늘 다른 곳 너와나 위험하니까
너에게서 떠나주는 거야
님이란 글자에 점하나 비겁하지만
내가 못나 숨는 거야
잔인한 이별은 사랑의 末路(말로)
그 어떤 말도 위로 될 수는 없다고
아마 내 인생의 마지막 멜로
막이 내려오네요 이제

태어나서 널 만나고 죽을 만큼 사랑하고
파랗게 물들어 시린 내 마음
눈을 감아도 널 느낄 수 없잖아
Repeat # & *

심장이 멎은 것 만 같아 전쟁이
끝나고 그 곳에 얼어 붙은 너와나
내 머릿속 새겨진 Trauma 이 눈물
마르면 촉촉히 기억하리 내 사랑
괴롭지도 외롭지도 않아 행복은
다 혼잣말 그 이상에 복잡한 건 못 참아
대수롭지 아무렇지도 않아
별수없는 방황 사람들은 왔다 간다

태어나서 널 만나고 죽을 만큼 사랑하고
파랗게 물들어 시린 내 마음
너는 떠나도 난 그대로 있잖아
Repeat #

오늘도 파란 저 달빛아래에 나 홀로 잠이 들겠죠
꿈속에서도 난 그대를 찾아 헤매이며
이 노래를 불러요

Repeat * 2


BIGBANG~BLUE歌詞~羅馬拼音

# kyeo u li  ka go  bo mi  cha ja o jyo  u lin  si deul go
keu li um  so ge  ma mi  meong deu leot jyo #

* (I'm singing my blues)
pa lan  nun mu le  pa lan  seul peu me  kil deu lyeo jyeo
(I'm singing my blues)
tteun gu leu me  nal lyeo bo naen  sa lang  oh oh *

ka teun  ha neul  da leun  got  neo wa na  wi hi ma ni kka
neo e ke seo  tteo na ju neun  keo ya
ni mi lan  keul ja e  jeo ma na  bi geo ba ji man
nae ga  mot na  sum neun  keo ya
ja ni na  ni byeo leun sa lang e  mal lo
keu  eo tteon  mal do  wi lo  doel  su neun  eop ta go
a ma  nae  in saeng e  ma ji mak  mellow
ma gi  nae lyeo o ne yo  i je

tae eo na seo  neol  man na go  ju geul  man keum sa lang ha go
pa la ke  mul deu leo  si lin  nae  ma eum
nu neul  ka ma do  neol  neu kkil su  eop jja na
Repeat # & *

sim jang i  meo jeun  keot  man  ka ta  jeon jaeng i
kkeut na go  keu  go se  eo leo  bu teun  neo wa na
nae  meo leot ssok  sae ge jin  Trauma  i nun mul
ma leu myeon  chok cho ki  ki eo ka li  nae  sa lang
koe lop ji do  oe lop ji do  a na  haeng bo geun
da  on jat mal  keu  i sang e  bok ja pan  keon  mot  cha ma
dae su lop ji  a mu leo chi do  a na
byeol su eop neun  bang hwang  sa lam deu leun  wat tta  kan da

tae eo na seo  neol  man na go  ju geul  man keum  sa lang ha go
pa la ke  mul deu leo  si lin  nae  ma eum
neo neun  tteo na do  nan  keu dae lo  it jja na
Repeat #

o neul do  pa lan  jeo  dal bit a lae e  na  hol lo  ja mi  deul get jyo
kkum so ge seo do  nan  keu dae leul  cha ja  he mae i myeo
i  no lae leul  bul leo yo

Repeat * 2 times

***Lyrics translated in Romanization and Cantonese are my original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BIGBANG~BLUE歌詞~粤語諧音

# call 嗚哩  卡哥  波咪  差渣柯坐  嗚連  絲段哥
括哩嗚  蘇既  媽咪  忙都樂坐 #

* (I'm singing my blues)
怕冷  倫沒呢  怕冷  恤陪咩  叫吐祼坐
(I'm singing my blues)
冬姑戀咩  乃祼 波靚  沙冷 oh oh *

卡通  哈暖  打倫  割  羅話那  V he媽抳卡
羅誒騎梳  妥那啜暖  call也
抳咪冷  括渣誒  助媽那  B哥巴之曼
叻加  麼那  zoom暖  call也
渣抳那  抳播倫沙冷誒  買羅
括  啊當  買多  V羅  唾  暑暖  惡他哥
亞媽  叻  煙腥誒  媽之麥  mellow
媽結  叻祼柯呢唷  衣謝

踢啊那梳  耐  曼那哥  啜居  曼琴  冷冷哈哥
怕啦騎  沒吐祼  絲連  叻  媽吟
奴暖  卡媽多  耐  戀叫暑  惡渣那
Repeat # & *

嬋爭衣  磨專  割曼  卡他  妝精衣
卻那哥  括哥些  啊祼  步通  羅話那
叻  磨樂叔  些既煎  Trauma  衣倫沒
媽戀命on  速速key key啊卡哩  叻  沙冷
隙樂之多  挖樂之多  亞那  輕卜灌
打安則買  括衣山誒  卜渣頒 抗  剝差媽
爹暑樂之  亞沒祼痴多  亞那
B唷暑惡暖  班環  沙南吐倫  屈他  根打

踢啊那梳  耐  曼那哥  啜居  曼琴  沙冷哈哥
怕啦騎  沒吐祼  絲連  叻  媽吟
羅暖  妥那多 難 括爹羅  熱渣那
Repeat #

柯暖多  怕冷  助  帶必亞呢誒  那  呵羅  渣咪  段get坐
官蘇既梳多  難  括爹嫩  差渣  嘻咩衣命
衣羅呢嫩  杯祼唷

Repeat * 2 times

***羅馬拼音或粵音諧音僅用作參考***羅馬拼音+粤語諧音由本人原創***
這網誌上的分亨資料我已盡力務求凖確。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