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5月15日 星期二

CNBLUE~Just Please (Korean ver.) 歌詞: 韓文、羅馬拼音+粤語諧音



Credit: FionCExtra

作詞: 鄭容和, 作曲: 鄭容和/ OWL.  收錄於~First Step

CNBLUE~Just Please (Korean ver.) 歌詞

Do you know
This song is for you
The most incredible baby, ya heard

# Just Please 미안한 사랑을 했나
Just Fix 잡지도 못할 그런 사랑
떠난 후에야 알아버린 그런 사랑
바보처럼 #

This songs for you dear miss 오랜만이야
사랑이 얼마나 되는지를 알게 해줘서 고마워
비가 네가 생각나는 것도
내가 절제하는 법도 알았어
받았어 오늘도 생각에 잠에 들어
밑으로 고인 눈물이 얼굴을 타고 흘러 just Thanks

문득 잠에서 깨어나 후회섞인 한숨만 쉬어보고
아픈 마음 알면서 알면서
애써 외면만 했던
사랑할 몰라서 그렇게 너를 아프게 했어
하나부터 열까지 받기만을 바랬었어
어리석은 사랑에 가슴만 멍이 들고
하루 하루 눈물이 마르지 않던 너인데
그때는 모르고 지쳐버린 너의 사랑에
되돌릴 없는 상처들만
이제 와서 불러도 듣지 못한 말인데 my mind

Repeat # 2 times

너에게 들려줬던 말도 보며 짓던 미소도
너에 대한 믿음도 갖고 지낼게
잊을 거란 장담 못해 시간이 해결해
웃으며 보낼게 Just Please my mind is true
Can you hear? …

CNBLUE~Just Please (Korean ver.) 歌詞~羅馬拼音

Do you know
This song is for you
The most incredible baby, ya heard

Just Please  mi a nan  sa lang eu  laet na bwa
Just Fix  chap ji do  mo tal  keu leon  sa lang
tteo nan  hu e ya  a la beo lin  keu leon  sa lang
na  ba bo cheo leom

This songs for you dear miss  o laen ma ni ya
nae  sa lang i  eol ma na  doe neun  chi leul  al ge  hae jwo seo  go ma wo
bi ga  ol  ttae  ne ga  saeng gak na neun  geot do
nae ga  nal  jeol je ha neun  beom do  nan  a la sseo
ta  ba da sseo  o neul do  ne  saeng ga ge  cha me  deu leo
nun  mi teu lo  go in  nun mu li  eol gu leul  ta go  heul leo  just thanks

mun deuk cha me seo  kkae eo na  hu hoe seo kkin  han sum man  swi eo bo go
a peun  ne  ma eum  ta  al myeon seo  ta  al myeon seo
ae sseo  oe myeon man  haet deon  nan
sa lang al  jul  mol la seo  keu leo ke  neo leul  a peu  ge  hae sseo
ha na bu teo  yeol kka ji da  bat gi ma neul  ba lae sseo sseo
eo li seo geun  nae  sa lang e ne  ka seum man  meong i  deul go
ha lu  ha lu  nun mu li  ma leu ji  an teon  neo in de  yeah yeah yeah
keu ttae neun  mo leu go  chi chyeo beo lin  neo e  sa lang e
doe dol lil  su  eop neun  sang cheo deul man
i je  wa seo  bul leo do  neon  deut ji  mo tan  ma lin de my mind

Repeat # 2 times

neo e ge  deul lyeo jwit tteon  mal do  neol  bo myeo  chit tteon  mi so do
neo e  dae han  nae  mi deum do  ta  gat go  chi nael ge
nan  neol i jeul  keo lan  mal  jang dam  mo tae  si ga ni  hae gyeo lae  jul ttae
keu  ttae  u seu myeo  bo nael ge Just please my mind is true
Can you hear? …

***Lyrics translated in Romanization and Cantonese are my original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CNBLUE~Just Please (Korean ver.) 歌詞~粤語諧音

Do you know
This song is for you
The most incredible baby, ya heard

# Just please  咪亞難  沙冷嗚  let那吧
Just Fix  雜之多  莫太  括朗  沙冷
當難  呼誒也   亞啦播連   括朗  沙冷
巴波初冧 #

This songs for you dear miss  柯靚媽抳也
  沙冷二  呆曼那  the  痴論  艾既   嘻坐梳  哥嗎和
B    呢加  腥格那暖  割多
叻加    助姐哈暖  幫多    亞啦梳
  巴打梳   柯暖多    腥加既  參咩  嘟祼
  咪吐羅  哥煙  燶沒哩  呆姑論  他哥  呼祼  just thanks

門特  差咩梳   騎啊那  呼挖梳堅  zoom  絲啊波哥
亞判     媽庵    艾命on    艾命on
誒梳   挖命on   吃當難
沙冷艾    莫那梳  括祼茄  羅論  亞判既  嘻梳
哈那杯托  唷卡之打  拍潔嗎暖  巴呢梳梳
啊哩梳官    沙冷誒    zoom  忙二  段哥
哈六哈六  燶沒哩  嗎戀之  晏當  羅煙爹 yeah yeah yeah
括爹暖  莫戀哥   痴初播連  羅誒  沙冷誒
the多哩    惡暖  生初段曼
二借  話梳  杯祼多   嘟之  莫灘  嗎連爹 my mind

Repeat # 2 times

祼誒既  段略折當  買多    波命  節當  咪蘇多
呢誒  爹慳    doom    格哥  痴靚既
  浪二啜  call  買爭擔  莫踢  C加抳  嘻個呢  啜踢
  嗚暑命  波靚既  Just please my mind is true
Can you hear?...

***羅馬拼音或粵音諧音僅用作參考***羅馬拼音+粤語諧音由本人原創***
這網誌上的分亨資料我已盡力務求凖確。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