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5月25日 星期五

Electroboyz (Ft. 白智英) ~웃을까 울을까 (笑還是哭/ Should I laugh or cry?) 歌詞: 韓文、羅馬拼音+粤語諧音


MV from http://youtu.be/5sfpL4tCh5A
Credit: kpopmv2011v2

Hip Hop 樂團~Electroboyz!  Electrify 迷你專輯內主打歌, featuring 白智英。 I just spot out this group from youtube.  I think this group with lots of potential and deserve for more exposure!  Please share & recommend them to your friends if you like this song!

韓文詞轉自http://music.daum.net/album/main?album_id=601919

Electroyz (Ft. 白智英) ~웃을까 울을까 (笑還是哭/ Should I laugh or cry?) 歌詞
Hook)
내가 웃을까 아님 울을까 어떡해야하니 
다른 사람이 생겼다고 보내줘야 하니
잠깐 당황돼 밤거리를 방황해
뒤척이고 뒤척이다가 잠이들어버린 아침 Baby

A)
Girl you know I'm lost without you
그리워 너의 입맞춤
너무 깊이 박혀버린 너라서 (Oh my girl)

끝이란 하지말어 지운단 말도 하지말어
(아무런 말없이) 이제와 울려

Rap lyric A)
어떻게 그대는 사랑이 이리 쉽게 변해 
그대가 이렇게 쉽게 밀어내
내가 알던 그사람이 아닌것같애 
좋은 조건 앞엔 사랑조차 (너무 간사해)

벌써 잊은거니 너란 자물쇠에
들어갈수 있는건 나라는 열쇠
내가 무슨 지우개
원하고 싶을때 아무때나 쓱쓱 지우게 

Hook)

A')
기분 더러운데 내게 이런 말할 줄은 정말 몰랐는데
떠났는데 나만 혼자 남겨둔채 
비오는 거리를 혼자서 외로이 걷고있어
(I can't take it anymore) 알수 없는 내맘

Rap lyric B)
내가 웃을까 울을까 고통을 알까
맞은 같아 Somebody call the doctor

(이러다 죽는거 아니겠죠, 어떤약을써봐도 소용 없네요)
빛이었어 마음 어둠 속에 불을
니가 없으니 삶은 끝이 없는 물음표
Baby girl I miss you, yeah I miss you 너를 볼수 없는거니

Hook)

떠나는 고통보다 기다리는 고통이 큰걸 몰라
(I just want you to) Stay with me
(I just want you to) Stay with me
(Girl I want you to) Stay with me

내가 웃을까 울을까 고민하게 하지 말고 나를 웃게 해줘 girl 

Hook)

Electroboyz (Ft. 白智英)~웃을까 울을까 (笑還是哭/ Should I laugh or cry?) 歌詞~羅馬拼音
# nae ga  u seul kka  a nim  u leul kka  eo tteo kae ya ha ni
ta leun  sa la mi  saeng gyeot da go  neol  po nae jwo ya  ha ni
na  cham kkan  dang hwang dwae  bam geo li leul  bang hwang hae
dwi cheo gi go  dwi cheo gi da ga  cha mi deu leo beo leon  a chim Baby #

Girl you know I'm lost without you
keu li wo  nan  neo e  ip mat chum
neo mu  gi pi  ba kyeo beo lim  neo la seo  (Oh my girl)

kkeu ti lan  mal  ha ji ma leo  ji un dan  mal do  ha ji ma leo
(a mu leon  ma leop si)  i je wa  nal  ul lyeo  wae

eo tteo ke  keu dae neun  sa lang i  i li  swip ge  pyeo nae
keu dae ga  nal  i leo ke  swip ge  mi leo nae
nae ga  al deon  geu sa la mi  a nin geot ga tae
jo eun  jo geon  a pen  sa lang jo cha  (neo mu  gan sa hae)

beol sseo  i jeun geo ni  neo lan  ja mul soe e
deu leo gal su  it neun geon  na la neun  yeol soe
nae ga  mu seun  ji u gae?
neol  won ha go  si peul ttae  a mu ttae na  sseuk sseuk  ji u ge

Repeat #

gi bun  deo leo un de  nae ge  i leon  ma lal  ju leun  jeong mal  mol lat neun de
wae  tteo nat neun de  na ma non ja  nam gyeo dun chae
bi o neun  keo li leul  na  hon ja seo  oe lo i  keot go i sseo
(I can't take it anymore)  al su  eop neun  nae mam

nae ga  u seul kka  u leul kka  neo  ni  ko tong eul  al kka
chong  ma jeun  keot ga ta  Someboby call the doctor

(i leo da  juk neun geo  a ni get jyo,  eo tteon ya geul sseo bwa do  da  so yong  eop ne yo)
neon  nae  bi chi eo sseo  nae  ma eum  eo dum  so ge  bu leul  kyeo
ni ga  eop seu ni  nae  sal meun  kkeu ti  eop neun  mu leum pyo
Baby girl I miss you, yeah I miss you  neo leul  bol su  eop neun geo ni

Repeat #

tteo na neun  go tong bo da  ki da li neun  ko tong i  teo  keun geol  neon  wae  mol la
(I just want you to) Stay with me
(I just want you to) Stay with me
(Girl I want you to) Stay with me

na ga  u seul kka  u leul kka  go mi na ge  ha ji  mal go  ut ge  hae jwo girl

Repeat #

***Lyrics translated in Romanization and Cantonese are my original work for reference.*** Information taken away from this blog, please make sure to quote the source of borrowed material. Thank you!

Electroboyz (Ft. 白智英)~웃을까 울을까 (笑還是哭/ Should I laugh or cry?) 歌詞~粤語諧音

# 叻加  喔恤卡  亞黏  喔嫩卡  啊篤騎也哈抳
他倫  沙啦咪  腥割打哥    paul叻左也  哈抳
  參間   單橫唾  泵個哩嫩  崩橫嘻
D初結哥  D初結打加  差咪嘟祼播浪  亞簽  Baby #

Girl you know I'm lost without you
括哩和    羅誒  頁嘜春
羅沒  call播黏  羅啦梳  (Oh my girl)

T    哈之媽祼  之互單  買多  哈之媽祼
(亞沒浪  媽洛絲衣謝話    嗚略 

惡篤騎  括爹暖  沙冷衣  衣哩  ship  飄叻
括爹加    衣祼騎  ship  咪祼叻
叻加  艾當  括沙啦咪  亞連割加踢
做嗚  做乾  pen  沙冷做差  (羅梅  間沙嘻)

boy  衣樽個抳  羅冷  差沒些誒
嘟祼佳暑  熱暖乾  那啦暖  衣呆些
叻加  沒孫  之喔既
  旺哈哥  涉朋踢  亞沒踢那  淑淑  之嗚既

Repeat #

結般  多祼互爹  叻既  衣浪  媽鬧  啜倫  重買  麼甩暖爹
  拖甩暖爹  那媽浪渣  call頓車
B柯暖  call哩嫩    漢渣梳  挖羅衣  割哥衣梳
(I can't take it anymore)  艾暑  惡暖  叻猛

叻加  喔恤卡  喔嫩卡      call湯呆  艾卡
  媽樽  割加他  Someboby call the doctor

衣祼打  足暖個  亞抳get啊當也姑梳吧多  打容  惡呢唷
    B痴惡梳    媽吟  doom  蘇既  步嫩call
抳加  惡暑抳    嘥門  惡暖  沒諗破
Baby girl I miss you, yeah I miss you  羅嫩  boy  惡個抳

Repeat #

拖那暖  哥湯波打  key打哩暖  call湯衣  call      麼啦
(I just want you to) Stay with me
(I just want you to) Stay with me
(Girl I want you to) Stay with me

那加  喔恤卡  喔嫩卡  哥咪那既  哈之  買哥  屋既  嘻左 girl

Repeat #

***羅馬拼音或粵音諧音僅用作參考***羅馬拼音+粤語諧音由本人原創***
這網誌上的分亨資料我已盡力務求凖確。如要轉載網誌上的資料,敬請列明出處,謝謝!

沒有留言:

張貼留言